우선 들어보면 전화 하시는 분들 뭔가 화나신거 같아요?뭘가요?드림 받고 픈데 못 받아서 일거수같아요. 필요한데. 저도 첨엔 드림 줄 섯다가 못 받앗어요.너무 아쉽더라구요.
근데 그것도 드림하시는 분들 오래 하시다 나니 별의별 분 다 만나 상터 받으셔서 그래요. 힘들게 드림하고 좋은 맘으로. 잘 씌여지고 도움 되고 싶어 드렷더니 욕먹고 택배 돌아오면 어떤 기분이겟어요. 택배 돌아오면 만원돈이에요. 이 드림란에 잇는 분들 다 넉넉한 형편 아니에요. 그래서 조심하게 되고 자연히 좀 믿음 가는 드림 해보거나. 아는 분 드리는거에요. 이해 좀 해주시고. 자신을 한번 알리면 그분들도 믿음 가서 드리 잘 드릴수 잇어요.
드림 줄 섯다 못 받ㅇ면 아쉽죠. 근데 드림 하는 분도 어느분 꼭 필요하고 또 위의상황 고려 하고 나름 잘 하시느라 노력중이에요. 드림 못 받아 아쉽다고알리세요~담에 드리려 더 노력할거에여.
근데. 한가진. 잘 사는 분 드림란 별로 없을걸요. 누가 아이에게 새거 주고 싶지 않겟어요. 근데 아이용품 장만하기 정말 만만치 않아요. 그맘을 서로 알기에 서로 드림하고 나누는거 아닐까요?얼마나 좋아요.
속상하셔서 전화해서 화풀이 하실수도 잇어요.
근데 당당히 자신의 아뒤 알리고 성함 알리고 얘기 하시면 듣는분도 사람대 사람으로 얘기 하는것이니까 받아들이고 생각 얘기하고 오해 풀릴거에요.
전화 하신분도 맘이 상햇다 생각해요.
근데 이런 방식과 또 엄마들이 사는 이유인 아이들 들먹이며 뭐라 하는건 잘못이에요. 이건 속풀이도 하서연도 아닌 일방적인 아주 나쁜 거에요.
혹시 이걸 보면 부디 전화 다시 해서 사과 한마디 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드림 받고 싶다고 솔직 글 올려 보세요. 갖고 계신 분은 아낌없이 드릴 거에요.
자신이 상처 받앗다고 아무 사람 괴롭히는 것보다 해결 하는게 나아요.
부탁이에요. 자꾸 그런 전화 하지 마세요. 자신도 더 나빠져요.
드림란에서 상처 아닌 힘 받아 가시길 바래용.
ㆍ내용추가 (2015-05-22 08:21:15)
저도 첨에 드림 줄 섯는데 못 받앗어요. ㅋㅋ 후에 다시 보니 니키 맘님이더라구요.ㅋㅋㅋㅌㅌㅌ후엔 드림 많이 받앗지만요 ㅋㅋㅋ댓글 바라바리 써 놧는데. 아쉽고 속상할수 잇지만 다 줄수 없는 분도 속상함. 그리고 그분 날 모르니 드리기도 머뭇 거릴수 닛음. 여러번 상처 잇으니까요.
※ 판매자에게 연락하시려면 아래 판매자 전화번호 보기 버튼을 통해 확인하세요. 내용중에 있는 연락처는 불량거래일 경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