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분을 살펴보면 천연 에센셜 오일이 많은데 스킨큐어 생명과학연구소의 조향사가 직접 조향을 했다고. 또한 코코넛유래, 사탕수수유래, 무환자 추추물 등 천연에서 만들어낸 계면활성제로 피부와 두피에 자극이 적고 안전한 것은 물론 자연에서 쉽게 분해되기 때문에 환경보호에도 도움이 된다. 천연성분을 사용했지만 간혹 피부에 맞지 않는 사람도 있기 때문에 이런 경우는 #100%환불 이 가능하다니 굿!
산다화 베이비워시는 거품 자체가 올라오는 포밍 클린저 이기 때문에 따로 샤워타월이 필요 없이 손으로 살살 문질러 줘도 된다. 그리고 얼굴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탑투토워시 라서 이것 하나로 몸은 물론 머리와 손까지 모두 씻을 수 있다.
유통기한은 3년정도이다.
용기가 듬직하니 안전하게 생겼다.
가볍게 눌러도 풍성한 거품이 흘러나온다. 펌핑형이라 위생적인.
거품 자체의 입자도 너무 고와서 부드럽다는 느낌이 팍팍 들더라. 신생아도 사용할 수 있는 이유가 여기에 있지 않을까? 또한 허브향이 진하지 않고 은은해서 좋았다.
따봉이 목욕은 요걸로 시켜보자.
2-3번 펌핑하면 된다는데 4번 했더니 엄청 나온다.
굳이 많은 거품이 아니라도 전체적으로 씻기에 무리가 없었다. 참고로 머리 같은 경우는 한번 아니면 반만 펌핑하면 될 듯하다. 그리고 물로 씻어내니 미끈거림이 오래 남지 않고 금방 씻겨 내려갔다. 이는 천연 성분인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의 특징으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되는 성분이라고.
향이 진하지 않기 때문에 잔향은 금방 날라가고 깨끗함만 남는다. 이제부터 산다화 베이비 소프트 포밍 클린저가 우리 따봉이, 그리고 앞으로 태어날 짱짱이의 피부를 곱게 지켜줄 것을 기대해 보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