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방
  • Kimmso
    Kimmso

내 수다

게시물62개

프리프리 흔들리는 믹서기 SWB-200 후기

작성일 2019.07.11 09:49 | 조회 437 | Kimmso

0

https://kimmso1.blog.me/221582255528

 

https://www.instagram.com/p/BzwcTixlDQP/?igshid=1nn46njmi9vt8

 

 

 

프리프리 흔들리는 믹서기 SWB-200 후기

집에 아이가 있으면 하나쯤은 꼭 있어야 하는 #믹서기

나도 가지고 있긴 하지만 보면 꼭 덩어리가 남아있는 경우가 있어 아이에게 주스를 만들어 줬다가 애가 켁켁 대며 덩어리를 뱉어낸 적이 있다. 완벽하게 잘 갈리게 하려면 즙으로 만드는 것 밖에 없나 싶지만,

똑똑 우리집에 찾아온 녀석 #세이버락 #프리프리 일명 #흔드는믹서기

#스윙블렌더 는 일종의 넥스트 제네레이션 4세대 믹.서.기라고 할까?

무게가 상당한 녀석이라서 그런지 엄청 꼼꼼하게 포장이 잘 되어져 도착을 했다.

이제부터 #프리프리믹서기SWB-200후기 를 올려보도록 할까?

우선 구성품을 보면 본체와 대용기 1,200ml, 중용기 700ml, 소용기 500ml 3가지, 십자칼날과 일자칼날, 뚜껑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용기는 BPAFree의 트라이탄 소재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가 있다고.

프리프리 흔들리는 믹서기 SWB-200 후기


버튼은 3가지 형태로 동작이 되는데 1단과 2단 세기 조절과 P인 순간동작을 할 수가 있다.

연속동작은 과열이 발생하면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이 되기 때문에 그럴 경우는 1시간 후에 다시 사용이 가능하단다.

칼날은 두가지 형태가 있는데 일자는 건조음식이나 육류를 갈 때, 십자는 과일이나 야채를 갈때 사용하는 것이란다.

대용량 용기에는 십자칼날을 사용하라니 참고하자

프리프리 믹서기 SWB-200 후기로 특징을 살펴보면 제일 먼저 눈에 띄는 것이 바로 저전력.

22,000RPM의 고속의 회전수를 가지고도 250W 밖에 안된다니 정말 대단한 녀석이다 싶다.

프리프리 믹서기 SWB-200 후기의 눈에 띄는 사용방법을 몇가지 적어보면,

사용하기 전에는 잘 씻어서 말린 후에 사용합시다.

옛날에는 멋도 모르고 씻지도 않고 막 사용했더랬지... 허허허

연속 사용시에는 1분 안에 모든 것이 완성 되기 때문에 1회 사용 시 1분을 넘지 말라고 하더라.

더 돌려야 할 때는 1분 돌리고 1분 쉬고 또 1분 돌리고 이런 식으로 하라고.

본체 아래에는 실리콘으로 된 흡착 고정용 받침대가 있는데 요건 더러워지면 분리해서 씻어내면 된단다.

대용량 용기의 뚜껑은 눌러서 옆으로 돌리면 딱 잠금이 된다.

프리프리 믹서기 SWB-200 후기의 요것이 흡착고정용 받침대인데 힘을 살짝 줘서 땡기면 요렇게 분리가 되어서 살포시 씻어줄 수가 있다.

프리프리 흔들리는 믹서기 SWB-200 후기


이것이 4세대라고 말할 수가 있는 것은 다른 녀석들과는 다른 엄청난 특징이 있었으니 바로 본체와 합체된 상태로 흔들면서 믹서할 수가 있다는 것이다.

예전에 우리들이 작은 믹서-기 쓸 때 작동되는 상태에서 조금씩 흔들어서 더 잘 갈리게 한 적이 누구라도 있을 것 같다. 그렇게 하면 건더기들이 칼날에 닿으면서 더 잘 갈려서 성능이 훨씬 좋아진다는 걸 알기 때문.

그렇지만 큰 #블렌더 같은 건 그렇게 할 수가 없기 때문에 모터만 무식하게 힘이 좋은 녀석을 써서는 소리도 어찌나 크고 또 무거운지...

그러나!! 이제는 큰 녀석도 흔들 수가 있다는 거~!! 그래서 프리프리 믹서기 SWB-200 후기를 눈여겨 보아야 하는 것임.

밑의 실리콘 흡착이 아주 큰 역할을 한다는 걸 이제는 인정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그냥은 절대로 안 떨어지고 저 손잡이 같은 걸 살짝 잡고 들면 쉽게 들어진다.

사용하기 전에 한번 씻어주도록 할까?

칼날부분이 분리가 되기 때문에 세척도 아주 간편한 프리프리 믹서기 SWB-200 후기

그리고 뚜껑에는 패킹이 있는데 뚜껑 색과 똑같은 검정색이라 참으로 알아보기가 힘들다.

이 부분은 주기적으로 청소를 해주어야 하는데 이쑤시개 같은 걸로 홈을 찾아 넣어서 쏙- 빼서 씻어주면 된다.

이제 오늘의 간식 바나나사과주스를 해 볼 시간.

바나나 우유를 하고 싶었지만 우유가 없어서 사과즙으로 대체. 물이 없어도 충분히 잘 갈리지만 수분이 있으면 더 잘갈린다.

프리프리 흔들리는 믹서기 SWB-200 후기


요렇게 튀어나온 부분을 홈에 맞춰서 끼우고 옆으로 돌리면 딸깍! 하는 소리가 나는데 그 소리가 나야 제대로 합체가 된 것인.

프리프리 믹서기 SWB-200 후기 부디 맛있게 잘 갈아주길 바라.

프리프리 흔들리는 믹서기 SWB-200 후기


아주 긴장된 순간. 왜냐하면 처음으로 사용해 보는 것이기 때문.

근데 작동이 되고 손으로 윗부분을 잡으면 살포시 탄성이 느껴지기 때문에 나도 모르게 누르게 되고 흔들게 된다.

소리도 생각보다 작고 진동도 덜 느껴져서 좋더라.

그렇게 프리프리 믹서기 SWB-200 후기는 대성공!!!

프리프리 흔들리는 믹서기 SWB-200 후기


잠깐 했는데 덩어리 하나 없어 정말 곱게 잘 갈렸다.

물을 좀 더 넣었다면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을 텐데 이 비율은 엄청 꾸덕하구나. ㅠㅠ

덕분에 아이들에게 신선하고 맛있고 부드러운 주스를 만들어 줄 수 있게 되었다는 즐거운 마무리의 프리프리 믹서기 SWB-200 후기

앞으로도 열심히 잘 사용할게~!!!

 



덧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