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8961ann8961
작성일 2021.06.17 16:41 | 조회 495 | ann8961
안녕하세요. 육생육사 우진맘입니다.
오늘은 우지니네에 아주아주 이쁜 샤워기를 가지고 왔어요. 심지어 비타민 케어까지 된다고 해서 신박했는데요.
바로 저 헤드의 주황색 부분이 비타민 가루라고 해요. 기존에 쓰던 샤워기도 필터샤워기 였어요. 아이가 있다보니 다들 필터샤워기 사용하시거나 교체 생각이 있으실꺼예요.
그럼 이왕이면 이쁘면 더 좋을꺼 같더라구요. 루헨스 비타민샤워기는 진짜 화사하더라구요. 은색 빛 샤워기만 보다 이렇게 새하얀 샤워기를 보니 기분전환도 되는느낌?
그렇다고 기존 샤워기가 쓰면서 큰 불편함은 없었어요.하지만 늘 마음속에 하나 걸리는 부분이 있었어요. 바로 샤워호스! 아마 대부분의 집들이 똑같은 샤워호스 일꺼라 생각되요.
은색빛깔의 꼬불꼬불 샤워호스 이겟죠?잘 구부러지는 그 호스!
루헨스 비타민샤워기의 샤워호스는 짜잔! 이렇게 매끈한 샤워호스 랍니다. 거기다 새하얗기까지 해서 정말 화사하죠? 보기만 해도 깨끗한 느낌이랍니다.
우지니가 이제 15개월이 다되어 가니까 기존 샤워기도 그쯤 되었을꺼예요. 루헨스 필터샤워기로 교체할겸 분리해보았는데 아니.... 이렇게 녹까지 있을줄은 몰랐어요ㅠ_ㅠ
줄은 보이는 부분이라 물때가 있긴해도 자주 씻어주었는데 연결 부분에 녹이라뇨.... 체크를 잘 해줘야 겠더라구요.
조립방법도 간단했기에 신랑찬스 안쓰고 저혼자 뚝딱 했답니당. 새하얀 샤워기 덕에 화장실이 더 화사해 보이더라구요. 기부니가 좋았습니다.
앞으로 루헨스 샤워기와 행복한 샤워시간 가져야 겠습니다.
마우스를 드래그 하세요
초 후 SKIP
초 후 재생
Flash 미지원으로 Object 코드 퍼가기 기능은 더 이상 지원되지않습니다.도움말
ann8961 (30대, 경남 김해시) 친구신청 찜맘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