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이 바뀌면서 옷 정리를 하다가 옷 상태를 보니 니트는 축 늘어져있고 얇은 옷들은 어깨에 뿔이 남아서 입을 수 없을 것 같아 버리는 옷이 더 많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옷 정리하면서 어깨 뿔이 남지 않는 3D 옷걸이로 정리해 보았는데 3D 옷걸이는 논슬립 옷걸이라 흘러내리지 않아 가디건이나 후드 같은 옷들을 걸어두기에도 괜찮더라고요.
3D 옷걸이의 고리는 파손의 위험 때문에 고리와 분리되어 출고되는데 위에 고리 거는 부분에 딸각 소리 나게 끼워서 조립하면 돼요. 그리고 이 고리가 360도 회전을 해서 옷의 방향을 반대로 걸더라도 고리만 회전해 주면 되어 깔끔하게 옷 정리가 되네요.
위에 말했듯이 논슬립 옷걸이라 어깨부분에 논슬립스티커 패드를 부착해 주었어요. 이 논슬립 스티커 패드와 마찰이 생겨 옷이 쉽게 떨어지지 않도록 해줍니다. 어깨가 닿는 부분은 3cm 두께의 유선형 디자인으로 만들어 보기 싫은 어깨 뿔이 생기지 않도록 방지해 주어요. 옷 정리하면서 가디건, 맨투맨 셔츠 등 다양한 의류를 걸어놓았는데 어깨 뿔 방지 옷걸이답게 어깨 뿔이 생기지 않고 핏이 이쁜 상태로 보관되었네요' '
3D 논슬립 옷걸이답게 바지를 수납할 땐 집게처럼 꽉 잡아주어 미끌거리는 슬렉스도 떨어지지 않더라고요. 옆에는 슬립 등 끈이 있는 의류를 걸어 놓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어깨뿔 방지 옷걸이 답게 옷이 새것과 같은 상태로 유지되어 만족도가 높았어요. 다용도 3D 논슬립 옷걸이 더 구입해서 남은 옷들도 깔끔하게 정리해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