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레리 기저귀는 얇고 강한 흡수력으로 어떤 움직임에도 쾌적함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고 한다.
엘프레리 기저귀는 처음인데 샘없는 더블 에어윙 디자인이라 얼른 꺼내보고 싶었다.(궁금궁금)
뒷면에는 기저귀 처리할 때 편하도록 테이프 처리도 되어있었다.
앞면은 이런 모습인데 허리 밴드가 잘 늘어나는지 양쪽에 손을 넣어서 테스트해보았는데 탄성이 좋아서 울애기 기저귀로 1차 합격!!
허리와 배 둘레에도 에어홀이 촘촘해서 불쾌한 습기와 열기를 기저귀 바깥으로 빠르게 배출시켜준다고 한다. 기저귀 1개에 에어홀이 무려 10만개라니.. 이 에어홀로 숨 쉬는 아기피부로 발진없이 뽀송뽀송하게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았다.
에어윙 팬티에 360도 엘라스틱 허리밴드가 있어서 속옷처럼 편하게 입을 수 있고, 이 엘라스틱 밴드가 많은 소변에도 쳐지지 않게 도와준다고 한다. 3D 입체 커버핏으로 엉덩이를 모두 감싸주는 편안함이 있는 < 엘프레리 기저귀 >
허벅지도 뚠뚠한데 편하게 잘 맞았다. 더블에어윙으로 샘방지가 우수하여 기저귀를 착용하면서 샌적이 한번도 없었다.
목욕하고 나와서 바깥공기가 추워서 머리에 기저귀 모자 씌워줘봤더니 ㅎㅎㅎㅎㅎ
엘프레리 기저귀는 더마테스트 피부자극테스트도 완료하여 아기에게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저귀이다. 특히 피부가 연약한 신생아도 발진으로 고민이라면 써봐도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