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둘맘 입니다. 첫째 그리고 둘째 아이까지 먹였었던 풀무원 베이비밀 오랜만에 맘스다이어리 별별체험단을 통해 영유아유산균도 함께 만나봤습니다.
저희 지역은 일일배달이 가능한 곳이라서 아침에 일어나 밖에 나가보면 보냉가방에 아이스팩과 함께 풀무원 베이비밀 유아식이 담겨 있습니다. 보냉가방와 아이스팩은 그대로 걸어두면 다음날 회수하고 꽁꽁 언 아이스팩으로 교체해줍니다. 언제부터 배송이 되는지 궁금하실텐데요. 미리 시작일을 알려줍니다.
풀무원 유아식은 냉장보관 7일 냉동보관 30일이 가능합니다.
첫 일일배송이 금요일에 시작되어 토요일 일요일 주말 분량까지 들어왔습니다. 원래대로라면 풀무원 유아식 2팩이 들어 있습니다.
예전에는 뽀로로친구들 패키지가 아니였는데 바뀌었나봅니다. 귀여운 스티커도 들어 있었어요.
저는 두 아이 모두 초기, 중기에만 직접 만들어줬어요. 뒤로 가면 갈수록 식재료가 중복되고 저 역시도 힘이 들다보니깐 다양하게 해주지 못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풀무원 베이비밀 이용을 했었는데 아이 월령별 맞춤으로 생각해서 만들기에 제가 해주는것보다 더 골고루 다양하게 먹일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도 풀무원 베이비밀은 무항생제 한우와 닭가슴살. 유정란을 사용하여 만듭니다. 유아식마다 원재료와 함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통기한은 측면에 표기되어 있어요.
저는 전자레인지로 2분 정도 데워서 먹이고 있어요. 풀무원 유아식 한 팩은 150g으로 한번 먹기 적당한 양이에요.
보통은 섞여있는 유아식이 대부분인데 풀무원 베이비밀은 분리가 되어있어서 한 번 섞어주셔야되요.
여러가지 식재료를 먹기 시작하면 간혹 아이들이 변비가 생길수도 있어요. 그래서 영유아유산균도 함께 챙겨주세요.
프로바이오락 베이비튼튼은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이 담겨있고 베이비뼈건강에는 프로바이오틱스와 비타민D가 함유되어있어요. 이 시기에는 아연과 비타민D는 필수로 챙겨주세요.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서 언제 어디서나 챙겨주기 편리하고 영유아의 경우에는 분유나 유아식 등 섞여서 먹여도 되요.
유아식 한 팩을 전자레인지 데우고 영유아유산균 1포를 넣어서 잘 섞어줍니다. 덩어리가 생기지 않고 잘 녹으면서 유아식 맛을 변화시키지 않아요.
매일 아침 일어나 문고리에 걸려있는 풀무원 베이비밀 유아식을 꺼내어 간편하게 데워서 아이한테 주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