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식비절약 프로젝트 중이예요. 지난 달 식비가 정말 대박이었거든요. ㅎㅎㅎ 그냥 저냥 쓰는 식비는 자제하고 대신 그 돈을 아껴서 정말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는데 쓰기로 했어요! 아끼기로 다짐한 돈 중 하나가 바로 카페 비용인데요. 요즘 밥값이 만원이면 카페에서 쓰는 돈이 1만 5천원은 되는 시대잖아요 ^.ㅜ 대신 홈카페를 보내기 위해서 냉동 케이크도 구비해두고 또 하나 맛있는 드립백커피도 준비해두었지요
여름에는 캡슐커피로 아이스 커피 많이 마셨는데, 날이 쌀쌀해진 요즘은 드립백커피가 매력적이더라고요. 드립백커피 종류도 천차만별인데, 9대1커피가 좋았던 이유, 최상급 원두로 원두 본연의 맛을 내는 커피이기 때문이예요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은 9대1커피 드립백 10개 패키지. 고소한맛과 신맛까지 다양한 커피의 종류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데요. 카페에서 보통 스페셜티 커피 하면 꽤나 비싸서 엄두를 내지 못했는데 집에서 간편하게 그리고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니 너무 맘에 드네요. 얼음이 전혀 생각나지 않는 커피 본연의 맛이예요.
가끔 드립 커피를 마시거나 할 때 많이 들어봤던 대중적인 커피에서부터 가격대가 있어서 궁금해해왔던 커피 원두까지 골고루 잘 구성되어 있어 그날 그날 기분따라 홈카페 주인장 마음대로 커피를 내릴 수 있어 좋네요. 봉지만 봐도 뭔가 볼록볼록한게 다른 드립백커피와는 다른 인상인데요.
요거보세요. 양이 진짜 엄청납니다. 인터넷 최대 용량이 17g인데, 9대1커피 드립백은 인터넷 드립백 판매 제품 중 최대용량이예요. 그래서 진한 커피맛을 즐길 수 있죠. 드립백 커피의 매력이 내 취향대로 진하게 또는 연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건데요. 다른 드립백커피는 어쩔 수 없이 연하게 커피를 먹어야만 했다면 정말 넉넉한 원두용량으로 커피의 진하기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봉투를 뜯어 물만 부어주면 끝! 완전 간편한 커피 내리기죠? 다른 준비물 없이 따땃한 물만 있으면 되니 사실 좋은 드립백 커피만 있으면 밖에서 커피를 사 먹는게 아깝게 느껴져요.
거기다 다양한 맛으로 그날 그날 다양한 스페셜티 커피를 골라먹을 수 있으니 말이죠. 만약 먹으면서 내게 맞는 커피를 찾는다면 그 커피만으로도 주문할 수 있더라고요.
진짜 물을 부우면서도 커피 원두용량이 어마어마해서 넘치지는 않을까 걱정될 지경 ㅎㅎ
커피를 내리면서 올라오는 커피향이 정말 힐링인것 같아요. 또 향을 맡으며 커피 맛을 상상하는 재미도 있고요. 캡슐커피나 믹스커피에서는 느낄 수 없는 재미랄까요. 진하게 내려진 커피를 보니 잠이 확 깨면서 홈카페의 시간이 즐겁게 느껴져요.
블랜딩이라는 이름하에 비싼 원두와 싼 원두가 섞이는 경우가 있는데요. 9대1 커피는 원두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원산지 100프로 원두(싱글오리진)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겨울동안은 카페 찾아 나가기도 힘들고 따뜻한 커피를 직접 내려 먹는 재미가 더 좋은 것 같아요. 더 맛있는 커피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것도 굿이고요. 커피와 곁들여 먹을 디저트만 준비한다면 끝. 요즘 냉동케이크나 생지같은 게 잘 나와있어서 아쉬움이 하나 없는 즐거운 홈카페 힐링 시간이예요. 품질 좋은 드립백 커피 찾는다면 9대1커피 링크 공유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