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살, 채소, 청양, 새우 4가지로 어가어묵 4set!
우리집 냉장고나 냉동실에 보관되어 있는것 중 하나인 어묵은 반찬이나 국, 떡볶이 먹을때 활용할 수 있어서 구비했다.
어가어묵 프리미엄 순살 어묵은 어육함량 90.5%로 100g당 단백질 13.59g을 함유!
프리미엄 채소 어묵은 어육함량 71.17%, 100g당 단백질 12.99g 함유!
프리미엄 청양어묵은 어육함량 86.5%, 100g당 단백질 12.61g 함유!
프리미엄 새우 어묵은 어육함량 82.9%, 100g당 단백질 13.29g 함유!
소포장으로 포장된 박스를 벗기면 비닐 포장으로 되어있는 어묵을 볼 수 있다.
밀가루 무첨가, 산도조절제 무첨가, 보존료 무첨가, 색소 무첨가된 어묵이다.
밑반찬 삼아 간단하고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는 반찬으로 오늘은 아이와 어른이 모두 좋아하는 어묵간장볶음을 하려고 냉동실에서 하나 꺼내서 미리 해동을 했지요.
늘 마트에서 어육함량을 보고 사는데 어가어묵은 함량이 높아서 퍼짐이 덜하고 먹었을때 탱글한 식감이 괜찮아서 한번 맛보면 계속 찾게 됩니다.
선택한 어묵은 프리미엄 순살 어묵인데 6장에 양파와 당근을 넣고 볶다가 양념으로는 간장3, 설탕2, 미림2, 올리고당2 이렇게 넣어지요.
그리고 마지막엔 다진마늘, 파 넣고 볶으면 끝! 마지막에 깨 솔솔, 챔기름 조금 두르면 완성입니다.
어묵탕을 끓여서도 시원하게 맛있게 먹으면서 퍼지지 않은 식감으로 먹을 수 있기도 해요.
그리고 곱창전골 먹다가 국물이 많이 남아서 어가어묵을 한번 넣어봤는데 너무 잘 어울리네요?
이렇게 잘 어울리기 있기 없기? ㅋㅋㅋㅋ
술 안주에도 그만이라는요 ^^
어육함량이 높아서 탱글한 식감은 물론 맛까지 좋아서 왠만하면 반찬만들면 성공적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