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 물 섭취로는 충분한 수분 섭취가 어려운데
전해질 성분이 담긴 제품으로 충분한 수분 섭취가 가능한 제로칼로리면서
저분자 마시는 콜라겐 닥터 딜리온
마셔보니까 일반 이온 음료를 마셨을 때 느꼈던 달달한 맛이 나는데
보통 일반 이온음료는 500ml 기준 각설탕 5-7개 정도의 당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하지만 닥터 딜리온 이너뷰티는 분명 일반 이온음료 맛이랑 비슷한 단맛이 나는데 설탕이랑 칼로리까지 제로라니!
맛이 만족스러운데 제로라니 더 좋지요 :)
달달하면서 무언가 마실게 생각날 때 하루 1잔 마시기 딱 좋은 맛이에요.
적당히 달면서 목넘김 좋고~
거기에 몸에 수분까지 충전할 수 있다니 요건 안 마실 수 없다니까요 ^^
그냥 음료수 마시듯 평소 이온음료 마시듯 가볍고 맛있게 마실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어요.
저분자 500Da (달톤)
피쉬콜라겐 300mg 함유!
여기에 비타민 ACE까지 하루 권장량 100% 충족할 수 있다고 해요.
용기에 물 300ml + 스틱1개 넣어서 마셔도 되고 여기서 얼음을 추가해서 시원하게 마셔도 됩니다.
그리고 스틱 2개에 물 500ml를 넣어 진하게 마셔도 괜찮답니다.
하루 1-2개를 권장하니까 참고하세요.
제가 느꼈던 단맛은 어떻게 나는 걸까 알아봤더니 체내에 흡수되지 않고 배출되는 자연에서 유래한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달콤한 과일 맛은 그대로~
칼로리는 제로로 수분을 보충할 수 있다고 해요.
평소 가루라서 먹기 번거로워 잘 챙겨 먹지 못했던 분들에게 잘 맞을 것 같은데 맛도 좋고 목 넘김도 좋으니까 마셔보세요 :)
이제 점점 더워지니까 갈증 날 때 물 대신 한잔 마셔주면 수분 보충도 되고 콜라겐 섭취도 되니까 겸사겸사 만족될 것 같아요.
권장 일일 수분 남, 여는 평균 섭취량이 2200ml인데 우리나라 5명 중 4명은 만성 탈수 증상이라는데 컥... 생각보다 심하더라고요.
아마 저도 4명 중에 포함이 되겠죠 ~
물은 조금 마시면서 술에 카페인 섭취를 하니까!
체내 수분이 부족하면 갈증, 탈수, 피부건조, 만성피로, 근육경련, 노화촉진 등의 현상이 일어난다고 했는데 평소 느끼던 증상들이 다 해당되는데 수분부터 충전해야겠네요.
이왕이면 양보단 전해질이 중요하다니까
이왕 콜라겐까지 같이 섭취할래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