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때의 그녀와 현재의 사진을 비교해도 큰 차이는 모르겠어요. 물론, 풋풋함과 성숙한 차이는 있지요. ㅎㅎ 결혼을 해서인지, 한결 편안해 보이기도 하구요. ?
인상은 깊어졌지만 더 맑아진 피부가 연륜있는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듯해 부럽네요. ^^
품절녀의 반열에 들어선 30대의 그녀. 아직도 20대의 맑은 피부를 유지하는 비법이 뭘까요?
갈.색.솔.잎.
들어보셨나요?
우리나라 어느 산에든 쉽게 볼 수 있는 소나무 추운 겨울에도 강한 생명력을 가진 나무라는 거 다 아시죠? 하지만 삼천리 금수강산에는 너무 흔해서 그냥 지나치기 일쑤인데요.
이 소나무의 푸른솔잎이 몇번의 겨울과 여름을 지나 시간을 곱씹어 갈색솔잎으로 바뀌게 되면 피부가 스스로 생명력을 얻게 하는 자생력이 생긴다고 해요. 그리고, 이 자생력이, 원래의 맑은 피부로 돌아가게 하구요.
등산 갔다가 매일 밟고 그냥 지나쳐버린 갈색솔잎 이것이 바로 30대 피부를 20대로 되돌리는 비기였다는 사실!
ㅎㅎ 전지현 영상 속 한 장면인데요, 장난기 가득한 표정이 쌩얼 같은 맑은 피부를 더 돋보이게 하죠? 맑고도 예쁜 전지현 한율 광고를 보며 저도 모르게 전지현의 표정을 따라 하고 있네요. ㅎㅎ 계속 돌려보게 하는 중독성도 있고, 보다보면 피부뿐 아니라, 기분도 같이 맑아지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