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8개월 딸맘이에요.
우리 아기가 먹는 프리미엄 저지분유 소개하기 위해서 글을 끄적이게 되었어요.
이번에 아이배냇에서 새로 나온 골든저지 분유인데요.
딸랑구가 잘 먹어서 런칭 이후부터 계속 먹이고 있어요.
골든저지 GF 3단계에요.
아이배냇에서 이번에 저지 원유로 만든 분유로, 새로 런칭한 프리미엄 제품이에요.
처음에 디자인 보고 놀랬어요.
패키지가 인스타감성 뿜뿜 연출되는게 아무렇게나 찍어도 고급스럽게 나온답니다.
너무 예쁘죠!
아기가 8개월이라서 3단계를 선택했어요.
3단계는 6개월부터 12개월까지랍니다.
1통에 800g인데 400g 짜리도 있어요.
소화에 도움을 주는 베타카제인이 함유된 저지탈지분유 30%를 함유하고 있어 신생아 전후 시절에 먹여도 아주 좋을 듯해요.
많은 필수 영양소들이 골고루 조화롭게 설계되어 나왔는데요.
아이 성장에 필요한 성분들이 월령에 맞게 적정량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인 BB-12이 들어있다고 해서 정착한 것도 있어요.
장내 유익균을 활발하게 하여서 그런지 울 딸랑구 이거 먹은 후론 뭔가 응가를 잘하는 느낌이에요.
금방 먹지만 유통기한이 넉넉해서 조급함 느끼지 않고 마음이 평온해요.
조제법은 다른 분유랑 달랐는데요.
유산균 파괴를 막기 위해 물을 먼저 패키지 설명에 따라 용량에 맞게 부어준 후 분유를 타야되어요.
분유가 입자가 고와서 그런지 물에 사르르르 잘 녹네요.그전에 먹이던 건 엄청 흔들어야지 겨우 녹았거든요.
거품 발생이 적은 것도 좋았네요.
분유유목인인데 유산균 들어있는 분유는 별로 없어서 찾아보다가 아이배냇 골든저지를 발견했는데 참 잘 선택한 거 같아요.
딸랑구가 넘 잘 먹어주니 더이상 할말 없네요.
거품이 많이 생기지 않고 물에 잘 녹아서 마음에 들어요.
그래서 살살 흔들어도 되어서 좋았어요.
이전에 먹던 건 단계를 업하면서 물에 잘 녹지 않아서 제법 세게 흔들어야되었거든요.
그로 인해 거품도 많이 생겨서 찝찝했는데, 골든저지 분유는 그렇지 않아서 마음이 한결 편해졌어요.
게다가 필수성분 중 하나인 모유 속에 있는 갈라토 올리고당이 프락토 올리고당과 9:1 비율로 아주 조화롭게 들어있답니다.
처음 먹였을때는 기존에 먹던게 있어서 바꾸는 과정이기에 싫어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1도 거부하지 않았답니다.
수입 프리미엄 분유 중에서 가격도 착했고 무엇보다 울 수아가 잘 먹어주니 앞으로 요걸로 먹여봐야겠어요!
#아이배냇 #골든저지 #분유 #분유추천 #저지분유 #분유갈아타기 #소화잘되는분유 #아기변기 #황금변분유 #유아변비 #황금변챌린지 #별별체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