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뚜아맘이에요.
우리 수아가 신생아 시절부터 잘 써왔던 나비잠 울트라씬 듀얼핏 기저귀를 소개하려고 해요.
더운 날에는 듀얼핏 썸머팬티도 써본 적이 있는데. 어쨌든 나비잠 브랜드의 기저귀 다양하게 써본 결과 흡족스러워 우리 둘째의 기저귀로 찜하기 위해서 준비했어요.
에어쿠션 흡수패드의 강력한 흡수력을 자랑하여 365일 24시간 우리 딸랑구 엉덩이를 뽀송뽀송하게 만들어준답니다.
그야말로 더 건강하고 더 편안해졌다는 거죠.
유통기한도 3년으로 아주 넉넉합니다.
무엇보다 유기화합물 및 중금속 등 유해물질 불검출이라서 아기에게 건강한 기저귀에요.
아기 피부에 안전한 만큼 믿고 쓰게 되네요.
피부에 닿는 제품이다 보니 꼼꼼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는데, 나비잠 울트라씬 팬티 기저귀는 괜찮은 듯해요.
듀얼핏 썸머팬티도 넘나 잘 사용했었는데, 이번에 새로 리뉴얼된 듀얼핏 팬티 기저귀도 더 강력해진 흡수력과 완벽해진 샘 방지 덕분에 만족하며 쓰고 있어요.
1팩에 44매가 들어있고요.
앞면이에요.
폴딩형 흡수패드 제조방식으로 에어쿠션이 형성된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건 많은 양을 신속하게 흡수해 주는 역할을 해요.
그야말로 초강력이죠!
뒷면이에요.
리얼 코튼이 함유된 무자극 프리미엄 원단이라서 아기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피부 자극 테스트에도 무자극 판정받은 제품이라서 믿고 쓰고 있어요.
아기가 옷보다도 더 많이, 항상 착용하고 있는 기저귀인데 쾌적하게 만들어졌다니 말 다 했죠.
옆라인을 띄운 제조방식이기에 공기층만큼 도톰하게 느껴진다지만 패드 자체의 두께는 동일하다고 해요.
촘촘하게 메꾸어져 있는데, 저는 그냥 처음 보자마자 얇은 느낌이어서 활동량 많아진 수아가 활동하기 편하겠구나 싶었어요.
슬림 한데도 흡수력은 또 우수하죠.
이건 3중 안심 슈퍼 락킹 샘 방지 역할하는 부분인데요.
인체공학적 폴딩 패드와 안쪽, 바깥쪽 레그 밴드, 총 3중 안심 락킹 시스템으로 빈틈없는 샘 방지를 도와주어요.
다리 사이로 소변이 새 거나 하는 일 아직 없었네요.
누워서 많이 뒤척거려도 잘 새지 않으니 빨래하거나 하는 대참사 등 번거로움도 덜었고요.
환절기에는 이걸로 쓰다가 여름 되면 듀얼핏 썸머로 쓰고 왔다 갔다 하려고 해요.
그만큼 만족스러운 우리 아기 수아의 기저귀였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