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도 오슬림 기저귀 5단계 특대형이에요. 브랜드 이름 그대로 아기가 감탄하는 제품을 만든다는 것에 의의를 둔 만큼 직접 써보니 프리미엄 기저귀로 찐인 게 틀림없더라고요. 아기가 쓰는 제품답게 엄청 정성 들인 게 확 와닿았어요.
그리고 팬츠형 5단계 특대형 사이즈는 1팩에 34매가 들어있는데, 타사 제품에 비해 꾀 많은 양이에요.
이번에 새로 나온 기저귀인데 1.32mm의 초 슬림핏 코어로 착용한 듯 안 한 듯 라이트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슬림 해도 뭉치거나 쳐지지 않아 울 뚜아도 좋아하는 기저귀에요.
통기성 좋은 원단 덕분에 아기 피부가 편안한 기저귀로 손꼽아요.
뿐만 아니라 독일 더마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가장 높은 등급의 엑설런트 5스타 인증을 거친 제품이라서 믿고 쓰고 있어요.
6가지 유해 성분도 첨가하지 않아 듬직하지요.
뒤집어 보면 10만 개 이상의 통기성 에어홀! 에어 소프트 원단에다가 이게 바로 울 뚜아의 피부 트러블 걱정을 줄여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가랑이 사이에도 밴딩이 있어 다리 사이로 소변이 샐 염려도 적고, 쭉쭉 늘어나다 보니 착용감이 좋아요.
3중 샘방지막도 눈에 들어오는데, 이젠 이리 뒤척 저리 뒤척해도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다리 사이로 새는 걱정이 사라져서 좋네요.
엉덩이 끝까지 감싸주는 와이드&롱 코어 덕분에 응가 후 잔여물이 삐져나온 적도 아직까진 없었는데요.
이렇게 활동량 많은 낮 시간을 위해 디자인된 거라 낮기저귀로 사용 중인데, 가벼운 착용감이 편한지 울 아기도 애정 하는 기저귀에요.
특히 부드럽고 통기성 높은 360도 허리 밴딩은 엄청 사부작사부작 움직이는 울 뚜아의 활동을 더 편안하게 만들어주었답니다.
유연성이 아주 굿! 쭉쭉 잘 늘어나서 이제 어떤 동작을 취해도 끄떡없겠어요!
한참 두툼하게 입고 있다가 기저귀 교체하려고 보면 엉덩이가 늘 뽀송뽀송 쾌적해서, 보는 제가 다 산뜻하더라고요.특히 저는 울트라 패스트 업솔션 코어 기술로 소변이 닿자마자 빠르게 확산되어 한쪽으로 치우침 없이 골고루 흡수된다는 점이 좋았어요.
최대 99.8%의 흡수율을 자랑하던데, 그만큼 이렇게 얇지만 강력한 흡수 및 역류 방지 기술이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하죠.
되묻어남이 없어 찝찝하지 않아서 그런지, 뚜아도 소변을 엄청 많이 봤음에도 갈아달라고 보채지 않아서 신기했어요.
이제 킨도 기저귀가 우리 뚜아의 피부 지킴이 역할을 해주어 마음이 든든하네요! :)
#킨도 #킨도오슬림 #얇은기저귀 #편한기저귀 #부드러운기저귀 #발진없는기저귀 #낮기저귀 #찐흡수기저귀 #기저귀추천 #안새는기저귀 #낮기저귀추천 #아기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