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방
  • ehd2tod
    ehd2tod

내 수다

게시물43개

[별별체험단]

작성일 2022.12.16 11:20 | 조회 348 | ehd2tod

0


우리 수아가 한참 기어 다닐 때 몇번 썼던 나비잠기저귀 울트라씬 듀얼핏 팬티형 기저귀에요.

여름에는 듀얼핏 썸머팬티를 썼었는데 그때도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도 쉽게 선택할 수 있었어요.

에어쿠션 흡수패드를 적용하여 흡수력이 훌륭하였는데 그래서인지 이번에도 우리 수아의 엉덩이 피부를 뽀송하게 지켜주었어요.


나비잠 기저귀는 유기화합물 및 중금속 등 유해물질 테스트에서 불검출로 나와 마음이 좀 놓였어요.

 

폴딩형 흡수패드를 자세히 보면 에어쿠션이 형성된 걸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사진 찍는 내내 부드러운 감촉이 인상적이었는데 리얼 코튼이 함유된 무자극 원단을 사용했다네요.

 

 

그래서인지 아직까진 아기 피부에 붉거나 하는 자극적인 게 없어서 좋아요. 좀 더 써봐야 알겠지만 현재까진 그렇기에 꾸준히 써볼까 해요.

 

패드는 도톰하면서 폭신한 느낌이 나쁘지 않았어요. 아기에게 닿아도 포근하게 감싸주겠구나 싶었거든요.

 

네오플렉스 밴드 역시 두말하면 입 아프네요. 쭉쭉쭉 잘 늘어나니 한창 뛰어노는 우리 수아의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아요.



허니 밴드만을 패드 위에 붙여준 스모핏 기저귀와는 달리 리얼 팬티처럼 허리와 패드를 전체적으로 감싸주니 정말 편안하게 보였어요.

엄마 품처럼 그런 느낌이겠죠?

 

3중 안심 락킹 또한 나쁘지 않아 샘 방지 역할을 아직까진 잘 해주고 있네요.

 

인체공학적 폴딩 패드와 안짝, 바깥쪽 다리 밴드도 조이지 않게 적당히 밀착해 주니, 누워서 요리조리 뒤척여도 샘이 드물어, 아침에 일어났을 때 빨래하거나 하는 대참사가 아직까진 발생하지 않아 번거롭지 않네요.

 



전체적으로 삐져나옴 없이 핏 예술처럼 감싸주는 네오플렉스 밴딩은 기저귀 입혀줄 때마다 감탄이 나옵니다.

잘 흘러내리지 않고 쓸린 자국도 아직은 없어요~





어린이집에서도 요즘 이 팬티기저귀 보내주고 있는데 특별활동 시간에 잘 논다고 하네요.




또한 밤기저귀로도 추천드리며 아기도 엄마도 편안한 밤 보내세요♥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덧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