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35% 더 강력해져서 돌아온 흡수력이 인상 깊게 다가와 입혀보게 되었어요.
아무래도 기저귀라고 하면 가장 기본적인 기능에 충실해야 하기 때문인데요.
특히나 차세대 프리미엄 밴드를 적용했다고 하니 얼마나 편안한지 우리 재아의 활발한 움직임을 통해 알 수 있었는데요.
고탄성 밴드를 과학적으로 적용해서 그런지 확실히 입혀놨을 때도 전과는 다른 핏과 편안함을 볼 수 있었어요.
샘 방지 역할을 돕는 부분도 충실하게 잘 해내주고 있어 아직까지는 용변이 이쪽으로 새거나 삐져나온 적 없었고요.
새거나하는 큰 문제 없이 잘 쓰고 있다 보니 빨랫감도 줄고 엄마의 수고까지 사라졌네요.
코어의 옆면이 접히는 스마트 패드 방식을 적용했다고 하던데, 3중으로 용변이 새는 것을 막아주니 다른 건 못 입히겠네요.
리얼 코튼이 함유되어 무자극 친환경 안감도 인상적으로 다가왔는데 확실히 마찰 같은 자극이 덜하니 소중한 내 아이 피부 보호까지 자연스레 이뤄지고 있네요.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도우는 건 물론 빠르고 강력한 흡수까지 도와주니 밤에 잘 때 입혀놓고 다음날 교체하려고 하면 처음 그대로인 것처럼 보송보송한 궁둥이를 맞이할 수 있었어요.
한여름에 입혀도 시원함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에어쓰루 원단 덕분에 공기가 솔솔~ 바람이 슝슝! 잘 통과하니 아직까지 피부가 심하게 자극이 된 적은 없네요.여름은 습하고 덥다 보니 기저귀 입혀놓으면 예민해지고 저 역시 신경 쓰일 수밖에 없는데, 나비잠 시그니처 기저귀 입혀놓으면 한결 마음이 편해져요.
무엇보다 통기성과 흡수력이 훌륭해서 앞으로 다른 제품으로 교체 없이 졸업하는 날까지 잘 입힐 수 있을 것 같아요.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