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대표하는 과일을 꼽으라고 한다면 단연 복숭아를 꼽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복숭아는 옥황상제가 먹었다는 불로장생의 열매로도 많이 불리는데요. 실제로 복숭아에는 비타민A는 물론 비타민C, 타닌, 마그네슘, 지아잔틴과 루테인 등 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성분들이 다량으로 들어있어 많은 분들에게 복숭아 효능이 주목받고 있기도 하더라고요.
* 복숭아 효능 *
1. 복숭아 효능 - 피부 미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복숭아는 피부 안에 들어있는 콜라겐을 합성하는 데 도움이 될 뿐 아니라 모공 수축, 피부 탄력, 미백과 더불어 피부 노화를 지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복숭아 효능 - 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복숭아 안에는 폴리페놀과 더불어 시스플라틴이 들어 있는데요. 폴리페놀은 강한 항산화 작용을 하여 활성산소가 기관이나 조직, 세포를 공격하지 못하게 막는 역할을 하여 암을 예방하고 시스플라틴의 경우 암세포를 잡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복숭아 효능 - 면역력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복숭아 안에 들어있는 다양한 성분들은 몸 안에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고 노폐물을 배출하는 데 도움을 주어 몸의 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데 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복숭아 효능 - 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복숭아에는 식이섬유가 들어있어 화장실을 보다 수월하게 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장 안을 약산성으로 유지하여 유익균들이 보다 쉽게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복숭아 효능 - 니코틴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복숭아는 몸 안에 쌓여있는 니코틴을 해독하고 배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일한 과일로 알려져 있어요.
( 제품 설명이 아닌, 건강 정보입니다 )
이렇게 복숭아 효능을 알아보니 저와 막둥이 그리고 저희 가족이 꾸준히 먹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하지만 문제는 복숭아 가격이 만만치 않았고 쉽게 무르는 탓에 집에 계속 사다 놓고 깎아주는 것이 제가 너무 번거롭고 귀찮더라고요.
그래서 조금은 수월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하면서 알아보다가 아기복숭아즙으로 유명한 생생 복숭아즙을 알게 되었어요.
생생 아기복숭아즙은 15년 전 아빠가 아기가 화장실 가기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고 고민을 하다가 만들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단순히 복숭아의 과육을 착즙하여 즙을 낸 것이 아니라 3년 동안의 연구와 노력 끝에 다양한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되어 씨를 뺀 뒤 복숭아를 으깨 영양성분까지 그대로 추출을 했기 때문에 오롯이 복숭아효능을 느낄 수 있게 구성이 된 복숭아즙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이렇게 아빠의 마음으로 개발을 해서 그런지 아기복숭아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무려 15년 동안 많은 분들이 꾸준히 찾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저도 부모의 마음으로 만들었다면 믿고 선택을 할 수 있겠구나~ 우리 막둥이를 위한 아기복숭아로 선택하기에 좋겠더라고요.
아기를 위해 아빠가 만든 아기복숭아즙은 정말 입이 예민한 아이들도 먹었을 때 거부감을 느끼지 않도록 맛과 영양에 신경 쓴 것을 볼 수 있어요. 단순히 복숭아를 끓이거나 중탕을 해서 만든 아기복숭아의 맹맹한 물이 아니라, 먹어봤을 때 그냥 생생한 복숭아를 먹는 것과 비슷한 느낌을 가질 수 있었는데요.
복숭아의 고유의 색을 가지고 있는 것은 물론이고 향과 맛까지 전부 복숭아 날것을 먹는 것과 비슷해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괜히 아기들이 좋아하는 것이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복숭아즙에 물을 넣지 않아서 그런지 갈변이 되지도 않아 우리 막둥이를 위한 아기복숭아즙으로 더욱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중국 드라마를 전에 봤을 때, 복숭아씨를 먹었을 때 독을 먹는 것과 마찬가지다. 라고 하는 내용을 본 적이 있었거든요. 이렇게 건강에 위협되는 복숭아씨를 깨끗하게 다 제거하고 복숭아 껍질까지 전부 넣어 복숭아 효능을 오롯이 담은 것은 물론 저온 가공을 했기 때문에 영양소가 그대로 살아있어 더욱 믿고 선택을 할 수 있는 아기복숭아, 복숭아즙이라서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거기에 맛있는 복숭아즙의 맛은 덤~ *_*
일 년 내내 복숭아를 챙긴다는 것은 금전적으로 부담이 될 수밖에 없는데요. 이렇게 건강에 도움이 되는 복숭아효능을 알고 나니까 우리 가족을 위해 안 챙길 수는 없겠더라고요. 하지만 아기를 위해 아빠의 마음으로 연구하여 만든 아기복숭아즙 첫눈에 반한 생생 복숭아즙을 만나게 되어 어찌나 든든한지 모르겠어요.
앞으로도 막둥이를 위한 아기복숭아로 우리 가족을 위한 복숭아즙을 꾸준히 챙기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