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 출산선물로 사줬던 카시트가 바로 조이카시트!베이비페어에서 이것저것 비교해보고 가격적인 면이나 기능적인 면에서 너무 마음에 들었었는데요. 이번에 우리 둘째 카시트도 조이카시트도 바꿔줬어요
조이볼드 카시트는 5점식 안전벨트를 사용하여 9kg에서 25kg(7세) 아이들까지 사용할 수 있고, 15kg~36kg의 아이들은 차량용 안전벨트를 이용하여 부스터로 전환할 수 있어 오래도록 사용하기 좋은 토들러카시트_주니어카시트에요. 이런점때문에 주니어카시트추천하면 조이 볼드 카시트를 추천하는것 같아요.
SIP 측면충격 분산시스템이라 충격을 받았을때 완하시켜주니 더 안전하구요.
최대 25kg까지 사용가능한 5점식벨트에요. 5점식이라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고 채우고 열기 편해서 더 좋네요.
카시트 전면 하단 버튼을 누르면 ISOFIX 커넥터를 뺐다 넣었다 할수 있는데요, 설치할때 사용하면 되요.
악세사리로 컵홀더가 포함되어 있어요. 요거 유용하게 잘사용할것 같아요
컵홀더는 편의에 따라 좌우 모두 사용할 수 있어요. 원하는 곳에 설치해서 사용하면 되요.
조이볼드는 안전벨트 포지셔너가 있더라구요! 이부분은 차량용 안전벨트를 사용하게 될때 쉽고 안전하게 고정해주고, 복부 충격을 최소화해주는 벨트가이드에요.
아이가 앉는 부분인 등받이와 엉덩이 시트 부분에 통풍 시스템이 골고루 분산되어 있어 오랜시간 앉아있어도 쾌적한 승차감을 느낄수 있어요.
우리 두찌도 새로운 카시트가 마음에 드는지 너무 좋아하네요 한참을 앉아도 보고 만져도 보더라구요. 항상 형아것만 물려주는것 같아 미안했는데 제가 다 기분이 좋으네요. 9개월부터 쭉 사용가능한 카시트라 토들러-주니어 카시트 따로 살 필요 없어 돈이 아깝지 않은 카시트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