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라( MELA )는 이탈리아어로 '사과'를 말하는데요.
지중해를 품은 이탈리아 산 중턱, 풍부한 향과 영양을 가득 머금은 황금사과로 만들어진 유기농 퓨레에요.
설레는 16개월이 되어서야 먹었지만,
과일을 처음 시작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너무나 좋은 제품이죠?
물, 설탕, 첨가물이 전혀 함유 되지 않은 순수 과일 퓨레라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요.
우리나라에서는 황금사과가 낯설지만 이탈리아에서는 농부들이 농약없이 수작업으로 직접 관리하고 재배하여 손이 많이 가는 품종이래요.
다른 품종보다도 맛과 영양이 최고인 황금사과라고 하네요!
황금사과는 새콤한 맛, 달콤한 맛 등 다양한 맛이 함유되어있고, 수분감이 풍부하여 조직이 더욱 부드럽대요.
그리고 과즙을 많이 함유해서 과일 본연의 당도가 높구요.
까다로운 기준으로 재배되어 일정한 품질을 보유하기 때문에 프리미엄 품종이라고 볼 수 있죠.
이렇게 품질 좋은 100% 유기농 사과로 퓨레를 만들었기때문에 EU 유기농 인증서도 보유한 믿을 수 있는 유기농 퓨레 제품이랍니다.
유럽 유기농 인증을 받기위해서는 생산부터 공정, 품질, 위생 모든 공정이 100% 완벽해야만 받을 수 있다고 해요.
그 기준이 국내 유기농 기준보다 더욱 까다롭다고 하는데요.
베베쿡 유기농 퓨레, 멜라는 유럽의 유기농 인증마크 뿐만 아니라 유럽에서 까다롭기로 소문난 '베이비 제품 인증 기준'도 토오가하여 기존 퓨레보다 더욱 깨끗한 공정을 추구한다고 해요.
베이비 제품 인증 기준이란것이 사실 생소하잖아요?
어떤 기준을 통과해야하는지 알려드리자면 아기 식품 기준에 따른 잔류농약 및 미생물 검사를 실시해요.
베베쿡 유기농 퓨레는 수치 기준 100% 통과했구요.
유기농 과일로 만들고, 잔류농약 및 미생물 검사까지 마쳤다니 정말 믿음직스럽죠?
설레에게 주니 바닥에 자리잡고 앉아서 맛나게 떠먹었어요.
이제 혼자서 숟가락질을 할 수 있으니 스스로 해보겠다고 혼자서 떠먹더라구요.
옷에 많이 흘리긴 했지만 맛나게 먹어주니 너무 예쁜거 있죠.
설레가 얼른 먹고 싶다고 하나 뜯어줬을 뿐인데..
퓨레 용기를 들고 마시고 있고 ㅋㅋㅋㅋㅋㅋ
다먹고 또 달라고 해서 그릇에 조금 떠주었더니 ㅎㅎ 글쎄 새콤함때문에 계속 아이셔하면서 먹더라구요 ㅎㅎㅎ
우리 아이 건강한 간식 찾으시는 맘님들 계신다면 베베쿡 유기농 퓨레 추천드려요!
아이들에게 좋은 과일로 만들어져 건강한 간식이랍니다.
설레는 사과&푸룬먹고는 응아도 예쁘게 잘 했어요 ㅋㅋㅋㅋㅋ
가끔 과일 퓨레 간식먹고 장운동도 활발히 시켜주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우리아이 건강한 간식!! 베베쿡 유기농 퓨레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