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방
  • 멋진아가이현
    june9341

내 수다

게시물1개

셋째도 손&발&탯줄 액자 했어요_아기스토리

작성일 2018.03.09 15:29 | 조회 392 | 멋진아가이현

0

셋째도 손발탯줄 액자 했어요.~^^

덕분에 저희집 손발 액자가 세개가 되었네요. 볼 때마다 정말 흐뭇하고 좋아요.

가슴도 뭉클해지고요. 아이들 손발은 금방 크잖아요.

저렇게 작았었는데... 언제 이렇게 컸나.. 싶다니까요.^^

 

10년 전, 첫째 낳고 조리원과 연계된 곳이어서 인연을 맺게 된 아기스토리에서 했어요. 

그 때 조그맣던 손과 발을 가졌던 아기가 어느새 초등학교 5학년이 되었네요.

 

아기스토리의 좋은 점은

1. 아기가 힘들지 않게 능숙한 손놀림으로 짧은 시간 내에 손과 발을 다 본 떠 주신다는 거예요.

부모는 내가 사랑하는 아기의 모습을 오랫동안 기념하고 간직하고 싶은 마음에 조형물을 만들지만, 태어난 지 얼마 안 된 아기는 얼마나 힘들겠어요. 그런데 정말 빨리, 금세, 해 주시더라고요. 그렇게 금방 했는데도, 완성작 보면 세세한 부분까지 잘 표현되어 있어요. ^^

 

2. 타 업체보다 저렴한 가격이죠. 그렇다고 질이 떨어지는 건 절대절대 아니고요. 저렴한 가격에 귀한 액자를 득템할 수 있어요.

 

3. 오래된 업체라 신뢰가 가요.

금방 생겨나고, 없어지는 업체들도 많거든요. 그런데 아기스토리는 10년 전 첫째, 3년 전 둘째, 올해 셋째까지 한 업체에서 할 수 있게 된 정도로 오래된 업체랍니다. 그만큼 실력도 있고, 신뢰도 있는 업체라는 증거 아닐까요!!

 

4. 세심하게 하나하나 챙겨가시는 센스

탯줄이며, 본 뜬 모형이며, 각각의 봉투에 이름 작성해서 꼼꼼하게 소중하게 챙겨가시는 모습에 감사한 마음이 들었어요. 섞이지 않게, 망가지지 않게 신경 써 주시니 감사하죠.

    

혹시, 손발 조형 고민이시라면 들러보세요~^^

http://www.agistory.com/ 




덧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