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하고 상세한 후기는 블로그에 남겨놓았어요:)
https://blog.naver.com/siniesw/222947253889
아이가 커가면서 아이도 내맘대로 안되고 부모인 내마음도 마음대로 안되고, 하루에도 몇번씩 아이로 인한 마음이 내 뜻대로 조절되지 않을때가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자기 주장이 더욱더 강해지는 4세 쯤 되면 인성동화를 읽기 시작하나봐요.
그레이트북스 안녕마음아 인성동화는 아이 뿐만 아니라 부모도 같이 읽으면서 아이와 이야기 해보고 아이의 생각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본 책은 요즘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마음의 힘을 담아낸 45가지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고,
생활자율력 9권, 감정조절력 12권, 자기 유능감 12권, 대인관계력 12권으로 이루어 져 있어요.
거기에 감정코칭세트가 더해져 자기 감정을 잘 이해하고 표현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답니다.
제가 받아서 읽어본 책 두권은 '정직'과 '감정인지'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어요.
아이의 심리와 마음속 이야기를 그려낸 그림책,
아직은 본인의 마음에 대한 이유를 엄마에게 말해주기 어려운 4세 유아이지만 이렇게 마음을 표현하고 감정을 알려주는 책을 읽다보면 나중에는 자연스럽게 표현해 내는데 도움이 되지않을까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아이 뿐만 아니라 부모 마음 코칭을 통해서 부모는 어떻게 해야할지 도움받을 수 있는 유아전집!
이런 견본책들은 그레이트북스 정품 판매처 서점에 가면 받을 수 있으니 글 보시고 관심있으신 분들은 달려가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