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방
  • jyh098
    jyh098

내 수다

게시물57개

[별별체험단]모미건 현미칩 콘칩

작성일 2022.12.07 15:09 | 조회 475 | jyh098

0

https://blog.naver.com/siniesw/222948728706

더상세한 후기는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출산후 다이어트를하기 좋은 시기는 산욕기가 지나고 출산 후 6주부터 6개월까지라고 해요.

운동을 하면서 식이 조절도 해야하는데 넘치는 식욕과 수유를 위해 안먹을 수는 없는 노릇이라 먹기는 먹되 칼로리가 높지 않은 간식을 챙겨먹자고 생각하고 발견한 것이 바로 콘칩, 현미칩이에요.

 



 

일반적인 콘칩이나 현미칩은 기름에 튀겨서 먹다보면 손에 기름이 묻어나고 칼로리도 높아서 다이어트 간식으로는 적절하지 않은데

모미건 콘칩이나 현미칩은 로스팅으로 구워 바삭함이 오래가고 느끼함이 없어요.

콘칩은 한봉지 200g으로 양이 꽤 되는데도 776kcal 밖에 되지 않고 1회 제공량은 25g으로 다 먹어도 97kcal,

현미칩은 200g 786kcal로 1회 제공량 25g에 99kcal 에요.

 

 

 

 

 

산모인지라 곡식류, 특히 옥수수같은 것을 먹을 때 유전자 변형 식품인지도 신경쓰는 편인데요.

콘칩의 경우에는 옥수수를 사용하기 때문에 특히 저희 가족들이 먹을 때에는 NON GMO인지 항상 살피고 있어요.

요 콘칩은 NON GMO제품일 뿐만 아니라 글루텐 프리, 비건 인증 스낵이라 수유중인 산모가 먹어도 좋고 어린 아이들이 먹기에도 안심이에요. 

 

 

 

 

 

꽤 많은 양이 들어있어서 오래 두고 먹기에는 눅눅하지고 바삭함이 사라지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이렇게 지퍼락으로 되어있어 그럴 걱정은 덜었답니다.

 

 

 

 

 

현미칩과 콘칩 모두 한입에 쏙 넣을 수 있는 크기에 두께도 얇아 씹으면 바삭거림이 엄청나요.

콘칩 보다는 현미칩이 좀더 얇은 편이에요.

 



 

 

 

요 과자는 담백한 맛 때문인지 와인이나 맥주랑 먹을 안주로,

그리고 요거트나 샐러드에 넣어서 먹어도 좋다고 해요. 

 

자극적이지 않고 곡물 고유의 고소한 맛 때문인지 옆에두고 있으면 계속 손이 가는 맛,

이렇게 먹어도 칼로리가 적으니 다이어트에 방해되지 않고 건강스낵 간식으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출산후 살은 빼야하고,

심심한 입맛을 채워줄 수 있는 단백하고 건강한 과자 모미건 콘칩, 현미칩

다이어트 간식을 찾고 계신분께 소개드려봅니다:) 



덧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