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급 물티슈 누누베베 벅스 골드
안전함에 반했어!
아무리 강조해도 과하지 않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안전입니다.
특히 육아용품에 있어서 안전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매일매일 사용하는 육아용품일수록 더더욱 꼼꼼하게 선택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아기 옷 하나를 고르더라도 피부에 자극이 되지 않는 소재를 사용했을까...바느질 마감은 잘 되었을까 살펴보게 되고, 아이가 먹는 먹거리는 화학성분이나 아토피를 일으킬 수 있는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나 한번 더 확인을 하게 되는데요.
육아용품 중 아이의 피부는 물론 입에 들어가는 부분까지도 신경써야할게 있다면 그건 바로 아기물티슈가 아닐까 싶어요.
제가 이번에 만나본 누누베베 벅스 골드 아기물티슈입니다. 그동안 사용해봤던 물티슈 중에서 포장지가 가장 예쁜 것 같아요.
특히 캡 부분이 귀여운 무당벌레 모양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물티슈를 다 사용하더라도 버리기 아까울 정도인데요. 누누베베 물티슈를 선택할 때 눈에 보이는 외관보다 더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전성분 1등급 원료만 사용했다는 것이에요.
저희 아이는 이제 먹어도 되는 것과, 먹으면 안되는 것을 대부분 다 구분할 수 잇는 4살이 되었지만 아기물티슈라는게 피부만 닦아주는 용도로 사용되는게 아니다보니 성분 하나하나 꼼꼼하게 따져볼 수 밖에 없는데요.
누누베베 벅스 골드 물티슈는 EWG 전성분 1등급 기준의 원료만 사용했고, 편백잎 추출물이나 병풀 추출물과 같은 자연유래 성분은 함유함은 물론이고 공인기관을 통해 성분이나 자극 테스트에서 안전함을 검증 받았기 때문에 구강기가 끝나지 않은 아기들은 물론이고 성인들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1등급 물티슈랍니다.
그리고 제가 그동안 수 많은 물티슈를 사용하면서 아쉬웠던 것 중 하나가 바로 모서리 부분이 매우 날카롭다는 것이었어요.
물티슈를 사용하다 날카로운 모서리 부분으로 인해 다친 부모님들이나 아기가 분명 있을거라는 생각이 들어 속으로 이 부분이 참 아쉽다고 많이 생각했었는데, 누누베베 물티슈는 이런 엄마 마음을 읽고 물티슈 포장지 모서리 부분을 둥글게 만들었더라구요.
이게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아기를 키우는 엄마 입장으로서는 박수쳐주고 싶은 부분이랍니다.
그리고 저처럼 쿠폰 모으는 것조차 귀찮아 하는 분들에게 희소식이라면!
그동안 대부분의 기저귀나 물티슈가 쿠폰을 모으기 위해서는 겉 포장지를 가위로 오려내서 따로 붙이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요.
누누베베 벅스 물티슈는 이런 번거로움조차 편함으로 바꿔주었더라구요.
바로 이렇게요.
캡형 물티슈를 사용하면 그냥 뜯어서 버리게되는 이 부분을 쿠폰으로 탄생 시켰어요.
위험하게 가위를 들고 따로 잘라야하는 번거로움도 없고, 붙이기 위해 테이프나 풀칠을 하지 않아도 되니까 육아로 인해 바쁜 엄마들에게 얼마나 좋은 소식인가요?
누누베베 물티슈의 제품라인은 골드와 레드 두 가지로 나뉘어지는데요. 골드는 평량 75gsm / 레드는 65gsm으로 나뉘기 때문에 어떤 제품을 선택하셔도 도톰함을 느낄 수 있을거에요.
누누베베 벅스 골드 물티슈의 두께감은 요정도?
개성없는 엠보싱이 아닌, 귀여운 누누베베 로고가 엠보싱으로 새겨져 있어서 특별함을 더했고요. 폭신하고 부드러운 레이온 원단을 사용하여 아기 피부를 더욱 더 포근하게 감싸줄 수 있어요.
아이와 나들이갈 때 한팩 챙겨다니면 식당 테이블을 한번 더 닦아줄 수 있고, 식사 전/후 아이의 손을 깨끗이 해줄수도 있어요.
중간 중간 '엄마 입 닦아주세요' 라고 자주 이야기해도 넉넉하게 한 팩에 75매가 들어있기 때문에 1박2일 여행갈 때도 부담이 없답니다.
인터폴더 방식이라 한장씩 뽑히고 촉촉하기 때문에 아이 스스로 식사 후 입을 닦기에도 좋아요.
아기 피부와 아기 손입은 물론 장난감을 닦아줄 때도 1등급 물티슈라면 안전합니다.
블로그 : http://jyu101.blog.me/2215135917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