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어느 정도 성장하여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바디워시를 준비했어요.
전성분 EWG 그린등급 약산성 바디워시 다소니
예민하고 연약한 피부를 가진 아이와 함께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피톤 패밀리 바디워시라 여러개 준비할 필요없이 욕실에 딱 요거 하나만 있으면 되는데요.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했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없이 말끔하게 닦을 수 있답니다.
며칠전 아기용품으로 유명한 제품이 이슈가 됐었죠?
극소량이라고는 하지만 면역력이 약한 아기용품에 가습기 살균제가 포함되었다는 기사는 많은 엄마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아이 입에 들어가는 것 못지않게 피부에 닿는 바디워시는 잘 골라야한다고 생각을 해요.
그래서 다소니 패밀리 바디워시를 선택할 때 고민을 많이 하기도 했어요.
정말 아이와 함께 사용해도 괜찮은걸까...하고 말이에요.
그런데 다소니 바디워시는 전성분 EWG 성분을 사용하고, 그 성분을 공개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사용해도 되겠더라구요. 또한 어른보다 상대적으로 약한 어린아이의 피부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pH 4.9 ~ 5.9 사이의 약산성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아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버블워시 전용제품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엄청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내죠?
욕조에 다소니 피톤 패밀리 바디워시를 3~4번 펌핑해준 후 샤워기로 물을뿌려주니 이렇게 많은 거품이 생겼어요.
아이의 거품놀이 장난감 버블크랩에도 다소피 패밀리 바디워시를 넣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아기바디워시 보다 더 많은 거품을 만들어주더라구요.
덕분에 아이는 즐거운 목욕놀이 시간을 즐겼는데요.
아이도 함께 사용하는 바디워시인만큼 향이 강하지 않은 제품을 선호하는데 다소니는 은은한 편백나무향이기 때문에 목욕하는 내내 산림욕을 즐기는 듯한 착각을 하게 된답니다.
아이와 함께 처음으로 사용해보는 다소니 패밀리 바디워시
앞으로도 안심하고 사용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