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이 필요한 겨울. 어떤 걸 써도 촉촉함을 느끼기 힘드네요. 윤하는 작년 그 더운 여름에 태어나 태열 한번 올라오지 않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했어요. 그런데 겨울이 되곤, 피부가 거칠거칠하네요. 우리 따님에게 보습이 필요해요!!!! 그런 우리 따님에게 보습을 듬뿍 줄~
베비언스 프리미엄 산양유 베이비 고보습 크림!!
찾아왔어요.
두근두근~!!! 개봉해볼까요~~ 아기 아기 한 케이스~ 느낌이 좋아요!!!
오잉? 보습이래서 그냥 보습크림의 보습인 줄 알았는데...
브랜드명이었네요. 믿을 수 있는 엘지생활건강에서 오랜 연구 끝에 탄생했으니 더욱 믿음이 가요. 제가 쓰는 기초도 같은 엘지 거라는 건 안 비밀!!
자세히 뒤를 보면.. 7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어요.
육아맘들이라면 걱정하게 되는 성분들. 인공색소,인공향은다들 아시겠지요. 향이 좋은 게 몸에 안 좋다는 말도 있어요. 미네랄 오일.. 오잉? 미네랄 오일이 전 보습에 좋다고만 알고 있었는데.. 왜 뺀 거지?? 미네랄이 장점도 많지만 피부가 숨 쉴 수 없도록 피부 자체를 막는다네요. 노화의 원인이 된다는... 몰랐...
그 외에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7대 피부 유해의 심 성분을 무첨가했어요!!
베비언스는 아기 액상분유 브랜드로만 알았어요. 아무래도 아가의 주식을 만들던 브랜드니까.. 신경을 더 많이 썼겠죠!!
모유와 가까운 청정지역(네덜란드) 산양유를 함유, 피부결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꾸어주고, 진정 효과가 있어, 건조한 피부관리에 효과적이라네요~!
이제 내용물을 볼까요~!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한 펌핑형이에요. 개인적으로 펌핑형이 좋아요. 씻기고 바로 쭉 눌러 쓸 수 있어서.. 튜브타입은 아기가 허우적대면 곤란함이 있어요. ㅜㅜ
유효기한도 넉넉하네요!! 물론 사용을 시작했으면 빠르게 써야겠죠~
우리 아기 사용전에 거칠어진 저의 손등에도 보습 좀 줘볼게요 ㅎㅎ
보면 유독 엄지손톱 있는 곳이 까칠까칠,, 일어났어요 ㅠㅠ 전 열혈 주부도 아닌데, 겨울이 되니 어쩔 수 없는 거같아요. 느껴지나요? 확실히 일어나는 거 없이 촉촉해요~!
농도는 어느 정도일까요~ 어른이 쓰는 수분크림 정도예요.
향은 전 라벤더 향이 난다고 생각했는데,,
먼가 산뜻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향이에요~!
우리 따님 자꾸 이유식을 피부에 양보해서 피부가 거칠어졌어요. 숟가락만 보면 본인이 먹겠다며...
거칠어진 피부 좀 찍자니 초상권 때문인지 싫다네요ㅋㅋ 감정 표현에 충실해진 6개월 여아랍니다. 인상 쓰는 따님에게 크림을 찍어 바르고 쓱쓱 발라줬어요!!! 볼의 촉촉함이 달라요~~ 느껴지나요?
튼실한 종아리가 유독 거칠해서 발라줬어요. 전 제가 듬뿍 바르는 걸 싫어해서 소량 펴 발라줬어요. 역시 흡수도 빠르고 촉촉해요. 바를 때의 향이 너무 좋네요.
**고보습 크림은 너무 듬뿍 바르면 백탁현상이 일어나기도 해요.**
모든 연령이 사용 가능한 산양유 고보습 크림을 아가일 때부터 다리 쪽이 오돌토돌 닭살처럼 올라오는 올해 8세 오빠 다리에도 발라줬어요.
차이가 느껴지나요? 소량 흡수시켰는데 금방 닭살이 들어갔네요~ 항상 건조한 우리 아드님도 보습에 신경 써야겠다고 반성하게 되네요.
보습에 신경 써줘야 하는 계절인 만큼 베비언스 프리미엄 산양유 용량도 크지 않으니 꼭 챙겨다녀야겠어요. 외출할 때마다 함께 할 거 같네요.
온 가족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베비언스 프리미엄 산양유 고보습베이비크림 애정하는 크림이 될 거 같아요~ 사용해보시면 잘 알 수 있을꺼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