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쓸 수 있는 게 없다. 요즘 육아맘들이 모이면 하는 말이죠. 물론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안전하고 믿고 써야 할 기저귀며 물티슈며.. 심란할 만큼 터져 나오는 기사들.. 둘째를 낳고 다시 사용하게 된 물티슈.. 종류도 너무 많아 선택에 어려움이 많더라고요. 좋은 기회에 샘플이지만 사용해 본 베베숲. 결론부터 말하면 재미없지만..... 써보니 확실히 다르네요!!
박스에 큼지막하게 쓰여있어요.
샘플만 써봐도 다~~ 알아요
샘플만 써봐도 알 수 있을지.. 살펴볼게요.
구성 : 센시티브 엠보싱 캡 2팩 슬림 캡 2팩 휴대용 캡 2팩
사용 전 자세히 살펴볼게요.
베베숲이 이렇게 오래된 브랜드인가? 1995년부터 아기 피부를 연구해왔다고 해요.
물보다 자극이 없는 물티슈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시험 결과로 받은 안전한 물티슈라네요.
제조일은 얼마 안 됐어요. 유통기한은 1년이네요. 뜯고 나면 빨리 써야 되는 건 아시죠?
연구부터 생산까지.. 직접 운영하는 만큼 꼼꼼히 만든지라 더욱 믿음이 가네요. 수량은 80매 / 슬림 30매 / 휴대 20매
성분이 뭐라 뭐라 쓰여있어도 사실 일반인은 알아보기 힘들어요. 베베숲은 친절하게 전 성분을 설명해놨어요. 특별히 어려운 말이 쓰여있는게 아니어서 이해하기 쉽네요.
캡을 열어봤어요.. 이 엄마의 감성을 자극하는 문구,,, 딸바보가 그렸다는데.. 다른 것도 다 똑같나? 다 열어봤어요. 다 엄마의 마음을 보듬어주는.. 육아의 지친 엄마 마음을 알고 그린 거 같은 내용이네요. 작은 곳에서도 신경 쓴 섬세함을 느낄 수 있네요.
항상 신중한 우리 따님.. 본인이 제품을 살펴봐요
성분도 좀 살펴보고 있나 보네요.
물티슈 뽑아볼게요.
물티슈 급하게 뽑는데 막 뭉쳐서 나오면.. 정말 싫죠. 하나하나 톡톡 뽑히네요. 휴대용도 사용해 봤는데 마찬가지예요.
국민 장난감과 크기 비교해봤어요. 한 장이 크고 두꺼워서 헤프게 쓰게 되지 않겠어요. 물티슈에서 물기가 흘러나오지 않고 적당히 촉촉해서 좋아요!
아기가 이유식과 간식을 먹으면서 여기저기 흘린 곳이 많아서 쓱쓱 닦아줬어요. 믿을 수 있는 성분이라 물고 빠는 장난감들도 닦고, 매트에 이유식 먹다 묻어난 것들을 닦아봤는데, 잘 닦여요~
윤하는 모든 입에.. 코야 치발기 쪽을 좀 닦아주려고 하니.. 바로 입으로 ㅠㅠ 베베숲이라 입에 닿지만 당황하지 않아요~
물티슈로 열심히 닦아주는 윤하~ ㅎㅎㅎ
외출 시엔 휴대용을 파우치에 쏘옥! 작아서 휴대가 편한데, 사이즈는 물티슈 크기는 일반 캡형과 휴대용이 거의 차이가 없어요
휴대용 역시 같은 질로 두께감도 좋은데 무겁지도 않아서 밖에 나갈 때 꼭 이용하게 될 거 같네요.
물티슈 선택에 어려움이 많았는데.. 베베숲을 이용해보니 왜 1등 브랜드인지 알 거 같네요.
글 하나하나 엄마들의 마음에 안심을 줍니다. 믿고쓰게 될 거 같아요~! 사용해보니 더 좋은 베베숲이 였습니다. 본리뷰는 맘스다이어리에서 샘플을 제공받아 사용해보고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