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똥찬꼬꼬kkong620
작성일 2018.11.08 21:47 | 조회 598 | 기똥찬꼬꼬
아이가 조금 크게되면 아기띠보다 많이 쓰이게 되는 힙시트!걷기를 시작한 아이라고 하더라도어딜가나 안아달라고 하면 대략난감 ;;;;31개월 둘째도 있고곧 태어날(?) 셋째가 있어서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힙시트를 알아보고 있었어요.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사용 가능한아이캐리 힙시트
무엇보다 640g의 초경량 무게라 합격아이도 무거운데 힙시트까지 무거우면 정말 짐짝!사실 첫째때 사놓은 6년묵은 힙시트가 있었는데..둘째때는 한번도 안쓴거 같아요.무겁기도 하고 허리가 너무 아프더라구요 ;;;;
아이는 물론엄마, 아빠 누구나 사용해도 편안한Fit 캐리어, 아이캐리 힙시트구성품은 간단해요.설명서 / 본품 / 인서트패드(신생아용) /앞침받이 / 어깨침받이(2ea) / 슬리핑후드
어깨끈을 뺀 후 눕혀 안는 신생아부터3개월부터는 인서트패드를 사용해서 안을 수 있어요.15kg 정도의 무게까지는 거뜬히 안고 업을 수 있는 아이캐리 힙시트.11키로 조금 넘게 나가는 31개월 꼭따리는 거뜬하다며!
너가 거기 안겨야할 것 같은데....인형 안아주느라 바쁜 31개월 꼭따리.
꼭따리에겐 필요없지만침흘리거나 빨기욕구가 강한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침받이세트!어깨침받이는 몇개나 있었는데앞침받이는 넘나 탐나던 아이템!!!!앞보기하면 꼭 필요해요!두개세개 필요해요!!
조금 아쉬운게 앞침받이랑슬리핑 후드랑 끼우는 곳이 같더라구요.앞보기 할 땐 앞침받이마주보기 할 땐 슬리핑후드
그래도 간편하게 핸드폰 정도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있어서 슬리핑후드 넣어 다니면 되겠더라구요.아이랑 다니면 짐이 한짐인데!하루종일 핸드폰 찾기 일쑤인데이런 주머니 완전 유용하게 쓰입니다 :-)힙시트캐리어 초반 모델을 사용하며 제일 불편했던 점이옆에 주머니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 였거든요!
아이가 미끄러지지 않게 설계된논슬립패드.캐리어 없이 힙시트만 사용할때 유용해요.앞으로 미끄러지는걸 방지!!
힙시트와 캐리어를 고정시킬때 사용하는이중 장치!지퍼와 벨크로로 안전하게 고정시켜주세요.15kg 의 무게도 버틸 수 있는 안전한 힙시트캐리어 :-)
멜란지 원단의 모던 깔끔한 디자인의 올인원힙시트.마음에 쏙 드는 디자인만큼 기능도 우수한 아이캐리 힙시트 캐리어.인서트패드가 따로 있어 신생아부터31개월 3살 다 큰 아이도 안고 다닐 수 있는 튼튼한 힙시트라서 활용도가 너무 좋으네요!
기똥찬꼬꼬 (40대, 서울 송파구) 친구신청 찜맘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