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hkjs1225kshkjs1225
작성일 2023.04.30 22:16 | 조회 676 | kshkjs1225
우리 아이 어린이날 선물 알아보셨나요.? 저희 아이에겐 나무의 부드러움과 편안한 촉감을 느낄 수 있는 숲소리 천연나무 블럭33p 선물했어요.
원목장난감은 세월이 지나도 변형 없기 때문에 늘 처음 가지고 노는 것처럼 놀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플라스틱 교구와는 비교할 수 없는 고급스러움과 종류마다 다른 나무 향과 촉감, 플라스틱 블록하곤 비교할 수 없는 느낌이 좋아요.
순수한 자연의 색 컬러 페인트칠한 다른 원목장난감 들과도 비교가 안 돼요. 유해 물질이 없기 때문에 아기들도 안심하며 갖고 놀 수 있는 천연나무로 만들어서 더욱 좋아요.
곧 다가오는 어린이날선물 숲소리 나무블럭33p 준비해 보았어요. 색깔 원목의 특징과 주의사항, 블럭을 담을 수 있는 가방이 들어있어요.
평소에는 블록 놀이를 좋아해서 자주 갖고 놀아요. 어릴 적부터 갖고 놀기 시작하며 아이의 소근육도 많은 도움을 받았어요.
아이들 머릿속에 그려지는 상상 속의 물건, 로봇, 자동차, 집 등 쌓아 만들기도 하며 아이의 상상력을 발휘합니다.
아이에게 맞는 블럭 추천 월령은?
18개월 이상 천연블럭시리즈 18개월 미만 영유아블럭
천연블럭37mm은 영유아블럭45mm 보다 작아 소근육 움직임이 좀 더 정교해지는 18개월 전후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해요.
피스 수가 많아 초등학교까지 다양하고 풍성한 블럭 놀이를 할 수 있어요.
영유아블럭은 큰 크기로 보다 쉽게 쌓을 수 있어 성취도가 높고, 3개의 소리 나는 블럭은 호기심과 청각 발달을 다양한 블럭을 끼워 볼 수 있는 플레이트는 공간 지각, 능력을 발달 시킬 수 있어서 18개월 미만의 구강기에 맞는 블럭이에요.
시간이 지나도 몇 년이 지나도 변함없이 원래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는 숲소리 원목블럭은 큰아이 어릴 때 구매한 66p가 있는데
지금 둘째 아이도 잘 갖고 놀고 33p 블록과 함께 갖고 놀아요. 피스가 많아져서 아이가 상상하는 대로 잘 만들어 놀더라고요.
쌓고 무너뜨리기만 해도 깔깔깔 웃는 아이, 둥근 블럭이 위에서 아래로 미끄러지게 경사를 만들어 놀고
블록을 잡고 쌓고 무너뜨리는 손의 동작은 소근육 발달에 많은 도움을 줘요. 소근육 발달은 뇌를 자극하여 뒤뇌 발달에 많은 도움을 준다 해요.
블럭 천연블럭33p 사용 원목은 파두그 너도밤나무, 가중나무, 샤펠리, 자작나무, 퍼플하트, 마호가니, 단풍나무, 흑호두나무, 물푸레나무
추천 사용 연령은 12개월 이상입니다.
이번 주말엔 아이와 함께 아기원목블럭 장난감을 가지고 함께 놀았어요. 멋진 로봇을 만들어 자랑하기도 하였습니다.
kshkjs1225 (40대, 경기 성남시 중원구) 친구신청 찜맘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