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방
  • 쭈하쭈하
    lillllll

내 수다

게시물49개

[별별체험단] 아기물티슈? 1등급 물티슈 누누베베

작성일 2019.06.06 01:32 | 조회 266 | 쭈하쭈하

0

https://blog.naver.com/lillllll/221555483599 

https://blog.naver.com/lillllll/221555483599 

 

 

 

 

아기들은 장난감 중에서 소리가 나는 것에 집중을 하게 되죠. 딸랑거리는 소리, 구슬 돌아가는 소리 등등 여러 소리가 있는데 바스락 바스락 거리는 소리에도 아기들은 엄청난 집중을 하더라고요? 우리 주하는 제가 물티슈를 만질때 물티슈 포장지의 바스락 거리는 소리에 엄청난 집중을 한답니다. 바스락 거리는 관심사를 노린 아기들 장난감책도 있으니 말 다한거죠. 물티슈에 관심을 갖는 우리 주하한테 쥐어줘도 안심할수 있는 물티슈를 소개 해 드릴까 해요.

 

 

 

 

 

 

일단 택배상자는 여느 물티슈와 다를바 없어요. 개봉 해 보면 너무나 귀여운 무당벌레들 다섯마리가 일렬로 줄지어 나란히 있답니다.ㅋㅋ 너무나 귀여운것~~ (환 공포증 있으신 분들은.. 무서워 할수도?ㅋㅋ) 

 


 


 

박스에는 10팩이 들어있는데요, 일반 저렴한 물티슈 중에서 너무 얇은 재질로 만들어 100매정도 들어있는 제품들도 많은데, 아이들이 쓰는 제품이다보니 도톰한 물티슈로 한팩에 72매씩 들어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품 전체적으로 두께를 보았을때는 꽤 높죠? 

 

 

누누베베 벅스골드가 착한 이유! 1등급 원료만 사용하였답니다. 비영리 환경단체인 EWG가 인정한 1등급 원료로만 사용하는 이 제품은 라우릴피리디늄 클로라이드로 오명방지와, 정전기 방지, 소취기능까지 갖고있고요. (이름이 너무 어렵죠... 저도 공부좀 했네요.) 편백잎 추출물로 향균과 \심신안정 그리고 병풀추출물로 피부 보호까지~ 이 외에도 여러 1등급 원료들이 첨가되어 착한 제품으로 거듭날수 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바로 이 부분! 다른 제품은 모서리가 뾰족해서 아이들이 만지고 놀기엔 너무 위험하죠. 누누베베에서는 아기 물티슈 답게, 4군데 모두 모서리를 라운딩 처리 하여 아이들이 제품을 집어들어 물고 빨고 해도 입안이 긁히거나 찔릴 일이 없고 만지고 놀아도 피부가 찔릴 걱정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실제로 우리 주하도 평소 티슈 포장지가 바스락 거리는 소리가 나서 장난감처럼 물기도하고 손으로 만지기도 하는데 뾰족한 모서리에 찔릴까봐 늘 걱정되서 항상 빼앗았었거든요? 그런데  생각보다 많은 아이들이 물티슈를 갖고 놀다가 뾰족한 모서리에 극히고 찔리는 경우가 많다고해요. 이런 아이들의 안전까지 고려하여 모서리를 둥글게 설계한 누누베베 만점입니다!

 

 

 

귀여운 무당벌레의 뚜껑을 열어보면 속안에는 물기가 마르지 않도록 보호해주는 스티커가 있어요. 저기 뭐라고 써있길래 유심히 들여다보니, 고객 보상 프로그램을 진행중이래요. 스티커 50장을 모아서 보내주면 10팩의 제품을 보내준다고 하네용ㅋㅋ 어짜피 아기 물티슈 같은경우 오랜기간동안 꾸준히 쓰기때문에 스티커 잘 모아 놓았다가 50장 모이면 보내서 10팩을 받는것도 좋은 방법일것 같아요. 

 

텍스트 추가시중에 나온 제품들은 보통 뽑히지 않고 쭈욱~ 늘어나기만 하는 제품들도 있고, 한장 뽑으려고 하는데 줄줄이 붙어서 따라오는 제품도 있고, 뽑았는데 티슈의 꼬리가 너무 길어 뚜껑닫을때 항상 다시 제자리로 쑤셔넣어서 뚜껑을 닫아햐 하는 제품들 등등 많은 불편함이 있었어요. 누누베베는 아이들도 직접 손쉽게 뚜껑을 열고 닫을수 있고 쉽게 잘 뽑히는 인터폴더 방식으로 설계되어있어서 물티슈를 뽑았을때 티슈가 원형 그대로를 유지하고, 뚜껑을 닫을때도 쉽게 닫을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답니다. 

 

 

흠 이게 ... 보이실지 모르겠네요. 자세히 보면 느끼실텐데 누누베베 로고가 도톰하게 엠보싱으로 처리되어 있고 동글 동글 한 엠보싱들이 있어서 부드럽고 폭신한 사용감이 있어요. 제품 자체는 프리미엄급 두께로 레이온 원단을 사용했다고하는데요. 고급스러운 레이온 원단의 도톰한 두께와, 넉넉히 큰 사이즈로 만들어 한장으로도 충분히 사용 할수 있어요. 

 

 

 

엎드려 놀던 주하가 침을 흘렸길래 옆에 급한대로 옆에 있던 티슈 꺼내서 쓱쓱 싹~ 한번 아기 입 닦은 티슈는 버리기 아까워서 보통 바닥을 닦으면서 걸레지 하게 되는데요. 저기서 썼던 티슈가 바로 누누베베 제품인데 주하 입 닦아주고 난 티슈로 바닥을 쓱~ 닦아도 티슈에 물기가 전혀 마르지 않고 촉촉했던걸 확 느끼겠더라고요. 엄청 저렴한 싸구려 물티슈를 막티슈로 쓴다고 갖다 놓았던적 있는데 그 티슈는 너무 얇고 작아서 바닥 한쪽면 닦으려면 3~5장까지 써야 했던 기억이 나더라고요. 확실히 차이가 났어요. 

 

 

꼼꼼한 정제과정을 무려 8단계나 거쳐 깨끗한 정제수만을 사용한 누누베베 아기물티슈는 공인 기관의 검증을 통과하여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고 합니다. 귀여운 무당벌레의 그림이 돋보이는 누누베베는 해충 사냥꾼인 무당벌레를 모티브로 삼아 유한 환경으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하고 건강한 생활공간을 만드는것이 누누베베 물티슈의 디자인 철학이라고 하네요~ㅋ 아기물티슈 하나에서 이런 생각까지 해낸 누누베베 물티슈 추천해요!​ 

 

 




덧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