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가락 하는 날씨에 꿉꿉함을 견디기 힘들어 하루에도 몇번씩 샤워하는것 같네요^^
아이들도 예외는 아니더라고요.
이제 제법 좀 컷다고 땀도 흘리기도 하고^^
배우 박하선씨가 애정하는 벨레다 제품이에요.
카렌듈라 샴푸앤바디워시로 아기바디워시와, 아기샴푸를 하나의 제품에 담은 올인원 제품이랍니다^^
처음 벨레다 제품을 접한건 지인의 아기치약으로 접하게 되었는데 입속에 들어가는 제품을 안전하게 만드는 브랜드라면 다른 라인의 제품도 안심하고 믿을수 있겠다 생각이 들었답니다.
튜브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짜내어 쓰기 편한데요.
처음에 제형 보려고 제 손에 짜보았는데 묽은 로션타입의 제형으로 배우 부드러웠어요.
그런데 손등에 짜는 순간 아주 좋은 향이 나더라고요.
기분 좋은 향에 성분이 무엇인가 하고 확인 해 보니, 화학성분은 최대한 배제하고 자연에서 가저온 성분들로 대체하였더라고요.
그중에 가장 대표적인게 카렌듈라 아기바디워시 아기샴푸라는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카렌듈라 식물성분을 담고있는데요. 민감한 피부와 헤어를 진정시켜주는데 매우 탁월한 대표적인 식물이라고 하네요.
그 외에도 카모마일과, 아몬드 오일, 세서미 씨드오일까지 듬북 들어있어 연약한 피부와 눈따가움 없이 안전하고 깨끗하게 세정해 줄수 있어요. 각 오일성분 덕분인지 샤워 후에도 뽀송뽀송하게 촉촉하게 오랫동안 남아 있더라고요.
아기 해면에 살짝 덜어내어 조물조물 해보면 거품이 금방 일어나는데요. 해면이나 샤워볼에 거품내어 닦아주어도 좋고 그냥 손에서 직접 거품내서 아이 몸을 닦아주어도 좋은게 오밀조밀한 거품들이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고 순하게 다가갈수 있기 때문에 피부속 노폐물이나 모공속을 깨끗하게 닦아줄수 있답니다.
거품칠을 다 하고난 후에는 물로 깨끗하게 세정해주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가 느껴지더라고요. 아기바디워시, 아기샴푸이긴 하지만 민감하거나 평소 건조함을 많이 느끼는 성인들도 사용할수 있는 제품이라고 해요.
온 가족이 모두 사용할수 있는 제품인데다 자연유래성분들로 만든 안심할수 있는 벨레다베이비 카렌듈라 아기바디워시랍니다^^
블로그 : https://blog.naver.com/lillllll/2224127217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