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방
  • 쭈하쭈하
    lillllll

내 수다

게시물49개

집에서도 혼자 쉽게하는 엣지유 셀프젤네일

작성일 2021.07.03 22:02 | 조회 373 | 쭈하쭈하

1

안녕하세요 쭈쭈리맘입니다.

요즘 손에 주름도 많이 늘어나고, 꾸미는것도 잘 하지 않으시는 우리 친정 어머니를 위한 엣지유 셀프젤네일 세트를 준비해드렸어요.

사실 저는 전공이 네일아트랑 속눈썹 연장을 했어서, 한참때는 친정어머니 손톱도 속눈썹도 자주 해드렸는데 안한지 이제 17년정도 된것 같네요..ㅎ

저는 매일 집에서 아이들때문에 손에 물 묻히며 살림하다보니 손톱이 너무 얇아지고 잘 찢어져서 샵에서 젤네일을 했는데요. 집에서도 혼자 할수 있는 셀프젤네일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손 젤스티커와, 발 젤스티커인데요.

손톱사이즈에 맞춰서 붙일수 있도록 여러가지 사이즈로 들어가있었어요.

실제로 사용하는 리얼 젤을 베이스로 구워서 만든 제품이라 집에서도 샵에서 받는 젤네일을 그대로 구현할수 있다고 합니다.

 
 

친정엄니 손톱 해드리는게 얼마만인지^^ 그와 동시에 네일아트 재료를 다시 손에 잡은지도 꾀 오래되어 어색하긴 하네요.

먼저 함께 동봉되어있는 프랩패드로 손톱의 유분기를 닦아주어야 해요. 손톱의 유분기가 깔끔하게 확실히 제거되어야 밀착력이 좋아 쉽게 떨어지지 않고 오랫동안 유지 할수 있거든요!

필름에 붙어있는 젤네일을 손톱에 대어보면서 사이즈 체크를 하고 붙여주었어요.

알맞은 사이즈로 스티커를 꼼꼼하게 붙여준 다음 손톱 밖으로 길게 나온 젤네일스티커는 네일파일로 제거해주면 되는데요. 오랫만에 파일을 잡아보네요^^

 
 

다듬은 손은 이제 램프에 구워주기만 하면 끝!!

약 1분~2분 정도 구워주면 되는데요. 엣지유 셀프젤네일 기프트세트에 들어있는 램프는 손바닥보다도 작아서 휴대하기도 쉽고 보관하기에도 좋더라고요.

양손 경화가 다 끝난 후에는 파일로 손톱을 다시 한번 다듬어 주시면서 손톱 아래쪽을 한번 더 다듬어주면 손톱 끝을 감싸면서 더 오랫동안 유지 할수 있어요. 샵에서는 광택(탑젤)을 발라주고 한번 더 구워야 완성인데 따로 탑젤을 하지 않아도 빤짝 빤짝하고 손톱이 더 이뻐 보이는 하이포인트 볼륨도 살아 있어서 도톰하게 예뻐보이도록 표현했더라고요.

세월이 참 많이 지나서 손도 많이 거칠어지신 우리 엄니^^

제가 옛날엔 네일아트 자주 해드렸는데, 이제는 제가 한번 해드린것 보고 혼자 집에서 하실수 있겠다며 매우 좋아하셨어요^^

 

젤네일 제거도 샵에서 하려면 손가락 개당 천원~2천원정도씩 하는데 제거하는 '쏙'이라고 하는게 100% 아세톤으로 하는거라 손톱에 손상이 많이 가기 마련이에요. 하지만 엣지유 셀프젤네일에서는 이지쏙오프로 손톱 손상도 적고 쉽게 제거할수 있더라고요. 스포이드 형식으로 된 쏙을 손톱 스티커 가장자리쪽으로 두세방울 떨어뜨려 주고 5~10초 후 부터 우드스틱으로 밀어주면서 제거해주면 된다고해요^^

 
 

포장박스도 여성 취향저격하는 핑크리본~♡

엣지유 셀프젤네일 세트는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집에서 손쉽게 샵젤부럽지 않은 결과를 얻을수 있는 엣지유 셀프젤네일 기프트세트로 가까운 분들께 선물해주시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덧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