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다보니 핸드폰도 깔끔하고 깨끗하게 사용해야겠더라고요.
그래서 폰클리너를 사용하고 있어요.
수우 스마트폰클리너!
수우 폰클리너.
스마트폰 세정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스마트폰에 기생하는 세균과 박테리아를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세정티슈인데요.
최적의 수분량으로 액정에 물기 자국을 남기지 않는다는데 깔끔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검증된 독일 직수입 리퀴드를 사용하고 위해우려 제품의 기준에 따라 안전한 성분만 사용해 만들었다고 해요.
정부공인 연구소 안전도 테스트를 통과한 믿음직한 대한민국 제품!
99.9% 항균 효과 또한 국가공인 연구소에서 확인이 되었다고 하니 잘 사용하기만 하면 될 것 같아요.
한 상자에는 100매가 들어있고 티슈형태의 폰클리너.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6개월이라고 하니 참고해서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판매처 상세페이지나 제품 상자 겉면에 사용물질과 알레르기 물질, 계면활성제에 대한 정보가 나와있으니 참고하면 돼요.
100매는 이렇게 하나씩 뜯어서 사용할 수 있게끔 개별포장 되어 들어있어요.
두개씩 묶여있는데 점선처리가 되어있어서 사용할 때마다 하나씩 뜯어주면 된다며.
핸드폰 세정티슈가 한장씩 개별포장이 되어있기 때문에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사용할 수있어요.
가방마다 몇개씩 챙겨 넣어두면 필요할 때 하나씩 쏙쏙 꺼내 사용하면 되니 밖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기저귀 가방에도 몇 개 챙겨놨더니 아기와 외출을 했을 때에도 아주 유용해요.
끝나지 않는 코시국에 사용하기 딱 좋죠~?
아이가 있지 않아도 잘 챙겨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하나를 뜯어서 꺼내보면 이렇게.
착착 잘 접혀있는데 펼쳤을 때 손바닥을 펼쳤을때만한 사이즈가 돼요.
적당히 널널한 사이즈로 핸드폰 뿐만 아니라 생활하면서 세정티슈가 필요한 다양한 곳에 사용하기 좋아요.
카메라도 한번씩 닦아주고~ 노트북 키보드나 마우스도 한번씩 닦아주고 있어요.
그래도 제일 많이 사용하는건 핸드폰이 아닐까요.
스마트폰 클리너인만큼 핸드폰을 구석구석 정말 열심히 닦아주고 있네요 ㅎㅎ
뒤집어서 카메라 렌즈 부분도 닦아주고~
전체를 한번 삭 닦아줘요.
그러면 물기 하나 안남고 정말 깔끔하게 닦여있는 핸드폰을 만날 수 있죠! ㅎㅎ
앞, 뒤 뿐만 아니라 위, 아래 부분도 꼼꼼하게 닦아주고 있어요.
보면 대부분 신경쓰지 않는 부분이라 은근이 아니고 대놓고 더럽다며. ㅋㅋㅋ
폰클리너로 닦아주니 얼룩 하나 없이 완전 깔끔해졌어요.
집에서도 밖에서도 간편하게 스마트폰을 살균할 수 있는 방법! 폰클리너를 사용하면 돼요.
얼룩 걱정 없이 세균까지 완전 깔끔하게 닦아낼 수 있다며. ㅋㅋ
생각보다 금방 줄어드는 것 같아 아쉬운데 완전 똑 떨어지기 전에 추가로 더 준비해둬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