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림당에서 꼬미토끼 시리즈 그림책이 나왔어요.
두돌아기에게 보여주기 괜찮은 그림책 같아서 시리즈 중 한 권을 준비했어요.
예림당 '꼬마 토끼는 길을 잃지 않아요' 책~!
예림당 꼬마토끼 시리즈 그림책 '꼬마토끼는 길을 잃지 않아요'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을 한없이 응원하게 만드는 그림책으로
딸기 케이크가 먹고 싶은 꼬마토끼가 딸기를 구하러 나서는 이야기가 담겨있어요.
일러스트레이터 존 본드가 쓰고 그린 꼬마 토끼 그림책으로
2019년에 1권 출시 후 곧바로 영국 워터스톤 어워드 후보작으로 선정이 될만큼 많은 이의 공감을 이끌어낸 책이라고 해요.
뭐든지 '내가! 내가!' 하며 열정적으로 도전하다가 실수 연발, 그리고 이내 관심이 다른데 꽂혀 버리는!
마치 아이 자신과 꼭 닮아있는 꼬마 토끼에게 자연스럽게 감정이입을 하며 볼 수 있는 그림책.
요즘 뭐든지 내가!내가! 하며 본인 스스로 하려고 하는 아이에게 보여주기 딱 좋은책이 아닌가 싶어요.ㅋㅋ
처음 딱 봤을 때 표지부터 느꼈지만 그림이 정말 너~무 아름다운 그림책.
귀여운 토끼 캐릭터에 화려한 그림.
거기에 꽉 채워진 재미있는 스토리까지~!
곳곳에 아이 시선을 사로잡을 만한 화려한 그림들이 크고 작게 많았어요.
제가 봐도 이렇게나 사로잡히는데~ 아이 눈에는 또 얼마나 흥미롭게 보일까요.
꼬마 토끼가 딸기를 찾아 나서는 모험 이야기가 잘 담겨 있는 그림책.
내용 자체도 어렵지 않고 담겨있는 문장이나 단어도 복잡하거나 어렵지 않아 어린 친구들이 보기에도 괜찮은 책이라고 생각했어요.
25개월 저희 아들.
새로운 책을 준비해줄 때마다 정말 잘 봐줘서 요즘 책 준비해주는 재미가 있는데요.
'토끼 책 볼래~!?' 하고 보여줬는데 표지에서부터 보이는 꼬마 토끼를 가리키더니 페이지마다 아주 잘 보더라고요.
꼬마토끼 시리즈는 총 3권으로 나와있는데 내가 준비한 이 책이 시리즈의 첫 번째!
'꼬마 토끼는 길을 잃지 않아요',
'꼬마 토끼가 도울게요',
'꼬마 토끼의 캠핑 날'
이렇게 세 권인데 이어지는 내용이 아니라 순서대로 보여줄 필요는 없어요.
기회가 된다면 나머지 두 권도 마저 준비해서 보여줘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