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량이 많기도 하고 아이가 계속 크고 있어서인지 요즘 정말 많이 먹고 잘 먹네요.
먹기도 잘 먹지만 좀 더 도움이 되는걸 챙겨주고 싶어서 챙겨주고 있는 영양제가 있는데요.
키즈멀티비타민 점프업 하이정입니다 ㅎㅎ
점프업 하이정은 작년부터 꾸준하게 아이 영양제로 준비해놓고 챙겨주고 있는 건데요.
하루에 두번씩 챙겨야 하는데 아침 저녁으로 약 먹는것처럼 그냥 꾸준히 챙기다보니 습관처럼 잘 먹고 있어요.
식약처에서 인증한 13가지 기능성 원료를 사용한 점프업하이정.
13가지 원료는 부원료를 포함한 5가지 미네랄과 9가지 비타민으로
칼슘, 아연, 철, 요오드 ,마그네슘(부원료), 비타민A, B1, B2, B6, C, D, 나이아신, 판토텐산, 엽산 이렇게 들어있다고 해요.
거기에 성장에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 3가지까지 들어있어요.
섭취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하루에 2번, 한 번 먹을 때 4정씩.
만 10개월부터 복용을 추천하고 만 10개월부터 만 36개월까지의 권장섭취량은 1회 2정, 1일 2회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29개월 저희 아이는 한번에 2정씩, 아침 저녁으로 두번 챙겨주고 있어요.
열어보면 이렇게.
새걸 뜯으면 씰링처리로 잘 밀봉이 되어있고 이건 아이가 먹고 있는걸 찍은거라 씰링 포장은 다 뜯어둔 상태.
보면 동글동글한 알약 형태로 되어있는데요.
영양제 복용을 싫어하는 아이들을 위해 달콤한 바나나 맛으로 만들어져 아이의 취향에 따라 씹어먹거나 빨아먹으면 돼요.
어린이집을 다니기 시작하면 감기도 많이 걸리고 다양하게 아플 수 있다는데
아직은 적응기간이라 그런지 별 문제 없이 잘 다니고 있는 아이.
코로나가 심해서 뭐... 다른 건 좀 덜 걱정하게 되었지만 어쨌든 아이의 면역력을 키워주기 위해 꾸준히 챙기고 있어요.
잘 먹어주니 아주 좋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