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pil22lopil22
작성일 2018.01.23 09:46 | 조회 1,010 | lopil22
한파가 다시 온다는데 밖이 무서워서 창문 꼭꼭 닫고 방콕 생활 중이에요 ㅠㅠ집에만 있어도 건조함때문에 울 아가는 항상 로션을 챙겨 발라주는데요,오늘은 소유진 아기로션으로 유명한 퓨토 시크릿 로션을 사용해 봤어요.
퓨토 시크릿 아기로션은신생아들도 사용가능한 신생아로션으로 민감성 피부완화 특허 등록물질인 NHEB-05를 물대신 사용한 제품이라고 해요.세라마이드가 건조한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하구요.무엇보다 파라벤,오일,에탄올,색소가 무첨가 됐다니 조금은 안심이네요.
펌프형인 퓨토 시크릿 로션은 누르기만 되는 편리한 형태로 되어 있어요.목욕 후에 가져와서 눌러주기만 하면 끝~ㅎ
색상은 겨자색인데 향은 베이비파우더 향이에요~제가 젤 편안해하는 아기향 ㅎㅎ 제형은 몽글몽글하면서도 촉촉하더라구요.하지만 손에서 흘러내리거나 하진 않아요. 적당히 모양을 갖추고 있는데 피부에 바르면 스르륵~~흡수!
배와 다리에 발라주었는데 피부에 닿자마자 스르륵~ 흡수가 엄청 빨라요그래서 그런지 빨리 사라지는 경향이 없지않아 있지만요 ㅠㅋㅋ갠적으로 바르고 나면 은은하게 베이비파우더 향이나서 좋더라구요,포송포송한 느낌도 나구요.베이비파우더향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딱 맞을 제품인거 같아요.
lopil22 (30대, 경기 남양주시) 친구신청 찜맘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