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 기고 싶고 물고 싶고 빨고 싶어 하는 울 아가는 한시도 가만히 있을때가 없어요. 폭풍 옹알이도 하는시기라 입가엔 항상 침이 가득하고요. 그래서인지 좋았던 피부엔 울긋불긋 침독이며 버둥대다가 긁힌 상처까지 만신창이에요ㅠㅠ 속상한 엄마맘을 아는지 모르는지 울 아가 놀기 바쁘네요. 그래서 보습제라도 잘 발라주기 위해 매일 아침 저녁으로 바디크림을 발라주고 있는데 촉감과 흡수감이 좋아 잘 쓰고 있는 다소니 피톤데일리 100크림이에요.
아기가 쓸 크림이라 성분이 궁금할만도 한데요, 피톤 데일리 100크림은 인공색소와 향료 등 유해성분 무첨가에 EWG 그린 등급을 받은 안전한 크림이에요. 그래서 우리 아가에게도 걱정없이사용하고 있어요.
안전하게 밀봉되어 있는 씰을 떼어내고 사용해 봅니다.
하얀색의 몽글한 제형의 크림이에요. 한눈에 보기에도 수분기가 가득해보이는데요. 찐득거리는 느낌이 아닌 누르면 스르륵 물처럼 사라지는 부드러운 크림이에요.
피부에 슥슥 문질러 주면 사르륵 흡수되는데요 피부가 즉각적으로 촉촉해지는게 느껴지더라고요. 수분감이 많이 보들보들해지는게 어느 피부에 써도 좋을것 같아요.
우리 아가 팔에 슥슥 발라주니 스르륵 바로 흡수되더라고요. 살짝 건조한감이 없지않아 있었는데 바르고 나니 윤기가 흐르는게 보이네요. 튜브형이라 알맞은 양을 쓰기 편하고 순하고 부드러우니 온 가족이 같이 쓸 수 있어 좋네요. 다소니 피톤 데일리 100크림 아기바디크림으로 딱 좋아요. https://blog.naver.com/lopil22/221259710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