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일때문에 친정집에서 일주일을 보내고왔는데 환경이 바껴서 그런지 온몸에 좁쌀 두드러기가 올라온 울 동그리ㅠㅠ 가끔 다른집에서 며칠 묵다보면 물때문인지 집먼지때문인지 피부가 예민해져서 알레르기가 올라오긴했는데 이번에 조금 심해서 걱정이 많이 됐어요;; 워낙 아기들은 민감 피부라 조금만 피부에 맞지않아도 바로바로 티가 나더라고요ㅠㅠ 집에 오자마자 바로 깨끗히 씼기고 베이비 로션을 듬뿍듬뿍 발라줬어요. 특히나 요새는 더 건조해서 로션후에는 꼭 크림을 덧발라주는데 저는 산다화 베이비크림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산다화 모이스춰라이징 베이비크림 / 75g 천연유래 식물성 성분 & 천연 보습성분 함유 수분 영양 보습 크림 워낙 아기들은 민감하고 약해서 아기 피부에 사용할 화장품은 꼭 전성분을 확인해보는데요, 화해 어플에서 전성분을 확인해보니 모든 성분이 안전하더라고요~^^ 순한 크림이라 일단 맘 놓았어요.
한손으로 잡을 수 있는 작은 사이즈의 원통형에 들어있는 크림으로 용량은 75g이에요. 편하게 듬뿍바르기 좋아요.
하얀색의 살짝 굳은 제형인데 사용할때보면 피부온도에 녹아서 부드럽게 발리긴하더라고요. 피부 진정을 위한 7가지 천연 식물성성분인 녹차, 병풀, 로즈마리, 캐모마일 등이 들어가 더 순하게 작용하고요.
찐득임없이 쉽게 떠지는데 흡수시키는데는 몇번 문질러 줘야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수분크림이 아니다보니 흡수보다는 보습에 중점을 둔거 같아요. 그래도 바르고나면 끈적임도 거의없어 산뜻한 느낌은 좋아요~
베이비크림 꺼내 놓으니 장난감인가 싶어 호기심 발동되어 꼬물꼬물 작은손으로 열심히 조물딱 거리는 울 아기. 요건 울 동그리 몸에 바르는 거란다~!
심했던 피부가 집에 오니 진정되긴했는데 아직 좁쌀 두드러기들이 온몸에 남아 있는지라 예쁜 우리 아기 피부로 되돌리기 위해 관리가 필수였죠! 좁쌀같은 두드러기가 올라온 등에 먼저 잘 발라주었어요. 크림형은 편하게 떠서 듬뿍 발라줄 수 있어 좋더라고요 ㅋ 빨리 낫기를 바라면 구석구석 잘 발라주었어요. 향도 은은하니 맘에 들고요.
피부진정에 좋은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수분과 영양공급에 도움을 주는 어성초 추출물이 민감아기피부에 수분 가득 보습을 준다네요.
팔, 다리에도 꼼꼼하게 발라주었어요. 바르는 김에 마사지도 같이 해주었고요. 산뜻하게 마무리하니 이제 다시 예쁜 피부로 돌아갈 일만 남았네요~^^ https://blog.naver.com/lopil22/2213930397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