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엄마와 아이를 위한 든든한 육아파트너 누비타1994년에 설립된 브랜드 누비타는 SMART,EASY,SAFE한 제품을 제공하는 이탈리아 대표 브랜드이다.
배앓이 방지가 눈에 보이는 기능성 젖병 :D
[누비타 젖병 250ml]
▶젖병&젖꼭지 교체시기
#젖병의교체시기 5~6개월
#젖꼭지교체시기 2~3개월
▶소독방법
#열탕소독 물을 완전히 끓인 후 불을 끈 상태에서 젖꼭지 부터 30초 정도 담갔다 꺼내고, 젖병은 2~3분 정도 담갔다가 꺼내는게 좋다.
#전자레인지소독 #UV소독 소독용기에 담아 전자레인지 소독이 가능하며, UV젖병 소독기에도 사용 가능.
#식기세척기 식기세척기 사용은 가능하나, 젖병의 안쪽 세척이 용이하지 않아 세균이 남아있을 수 있으므로, 물과 세제를 이용한 세척을 권장. (고온 살균시 젖병의 변형이 올 수 있음)
▶내열성과 내구성이 강한 벨기에산 폴리프로필렌(PP) 소재로 환경호르몬의 걱정 없이 안전하다.
▶실리콘 에어밸브란.. 원활한 공기순환, 젖병내부의 진공상태 방지, 딸꾹질, 배앓이, 중이염 예방.
젖병 바닥에 있는 실리콘 에어밸브를 통해서 바깥의 공기가 원활하게 유입되는데, 이는 수유 시 젖병 내부의 진공 상태를 방지하여 아이가 헛공기를 마실 때 자주 생기는 딸꾹질과 배앓이, 중이염 발생을 예방한다.
▶누비타 젖꼭지는 이탈리아 치과의사에게 인증받은 젖꼭지로 360°회전이 가능하여 아이의 입속에서 혀의 자연스러운 운동을 방해하지 않고 편안하게 해준다.
젖병의 앞뒤 모습. 젖병을 잡는 부분이 쏙- 들어가서 젖병을 잡을 때 손이 미끄러지지 않고 착 감기는 느낌이 들었다.
나는 손이 작은 편이라서 이런 젖병이 편하다.
색상은 화이트, 블루, 핑크가 있는데 이번에 핑크 젖병을 체험하게 되었다.
-이지오픈 젖병캡 : 손 쉽게 열리는 디자인으로 한 손으로도 열 수 있다.
-엄마의 가슴을 닮은 #젖꼭지.. 모양은 물론 질감도 유사하여 젖병 거부를 완화.
젖병의 구성은 젖병캡, 실리콘 에어밸브, 젖꼭지, 젖병용기, 젖병스크류 그리고 젖병 하단의 에어밸브.
젖병의 제일 아랫쪽에 실리콘 에어밸브가 있는데 이로 인해 공기가 유입되어 배앓이를 효과적으로 방지한다.
누비타 젖병은 모두 분리 세척이 가능하다.
누비타 젖병은 열탕소독도 가능한데 우선 사용전 열탕소독을 하는게 좋다고 되어있어서 집에서 해보았다.
끓는 물에 젖병을 분리해서 넣고 삶아주면 끝!!
평소에는 분유를 200ml씩 먹는데, 자기 전이라서 120ml만 타서 먹이기로 했다.
이제는 좀 잡을 줄 안다고 들었다가 내려놨다가 ㅎㅎㅎㅎㅎㅎㅎ
젖병 자체도 가벼워서인지 우리 딸은 분유를 다먹고 장난을 치며 놀았다. ㅡ_ㅡ;;;;;;
예전엔 배앓이가 뭔지도 모르고 먹이기만 했고, 젖병의 소재도 다양하고 브랜드도 다양했는데..
이번에 누비타 젖병을 체험할 기회가 생겨서 사용해봤는데 젖병의 실리콘 에어밸브가 분리된다는게 신기했다.
사실 분유가 새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했는데 그런건 전혀 없었다.
오히려 세척이 더 잘되는 느낌이 들었다.
젖병의 소재도 폴리프로필렌(PP)이라서 무게가 가볍고 내열성, 내구성이 좋은편이지만 햇빛에 오래 노출될 경우 변색으 ㅣ가능성이 있다. 이건 젖병도 하나를 쭉 쓰는 개념이 아니라서 시기마다 교체를 해줘야하니 이것만 잘 기억하면 된다!!
예전에 쓰던 PP소재으의 젖병들이 이미 Bye. ㅎㅎ
젖병의 가운데가 들어가서 엄마가 잡기에도 편하고 미끄러짐도 없어서 편하게 잘 사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