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베스 프리미엄 물티슈는 S60 / S65 / S70 / S75 이렇게 4가지가 있는데, 나같은 경우S70, S75를 기저귀를 갈아줄 때 사용했다. 아무래도 도톰하다보니 수분도 많이 베어있고 이럴 때 사용하기에 적합한 것 같았다.
그 외 S60, S65는 가볍게 입 주위나 손을 닦아주는데 편하게 사용했다.
원단자체는 4가지 모두 엠보싱 원단인데 사용할 때 불편함은 없었다. 여러 제품을 사용해봤는데, 나는 항상 엠보싱원단을 구입했다. 뭔가 푹신푹신해서 잘 닦인 다고 느껴졌다. 물티슈의 평량에 대해 정확하게 알고 구입을 하면 어떻게 쓸지 판단이 잘 되므로 구입할 때 한번 더 보고 구입하는 것이 좋다.
요즘 한창 티슈뽑기에 신나 있는 우리 딸은 캡만 열려있으면 기어와서 다 뽑아버린다................. ㅠ0ㅠ 뽑기의 달인......
코감기가 걸려서 맨날 코가 방울방울인 우리 딸은 물티슈로 코를 닦아줄려고 하면 기겁을 하는데 그래도 닦아줘야하니 쓱쓱쓱- 아가가 거의 나을려고 하니 이번엔 내가 비염과 코감기가 같이 와버렸다.. ㅠ0ㅠ..
아가 코를 닦아줄때는 S60을 사용했다. 집에서는 이렇게 쓸 수 있는데 외출할 때는 다 들고 다니질 못하니 외출할 때는 S70을 들고 나갔다. 만능 물티슈 ㅎㅎㅎㅎㅎ 이번에 슈베스 프리미엄 물티슈 전 라인을 사용해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처음에 구입할 때는 평량이 뭔지 이런건 하나도 몰랐는데 이번에 다시 별 거 아닌거 같지만 새로운 지식 습득! ㅎㅎㅎ
★물티슈 사용기한 : 제조일자와 사용기한은 물티슈 뒷면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제조일로부터 1년, 개봉후에는 1개월 내에 사용 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