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동물세제, 올 인원 펫(all in one pet)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이라면 반려동물 냄새 제거를 위헤 탈취제 혹은 방향제등을 사용해봤을 것이다.
나는 예전에 별이를 혼자 키울 때 그냥 그 냄새가 좋아서 따로 탈취제는 사용하지 않고 방향제 개념으로 캔들을 사용해본 적은 있다. 그런데 캔들에 대해 배우게 되면서 그게 강아지한테 좋지 않다는 사실을 알았다. ㅠㅠ
나는 향이 좋을지라도 강아지들은 후각이 예민해서 좋지 않다는 것을..ㅠㅠ
반려 동물을 요즘 많이 키우는 추세이지만, 내가 좋아한다고 모두가 좋아하는 것은 아니어서 누군가 나의 집에 방문한다면 강아지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이라면 강아지 냄새가 좋지 않을 수 있다.
그래서 반려동물 탈취제는 집에 꼭 구비해두는게 좋다.
더군다나 어린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모두의 동물세제, 올인원펫은 반려동물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아기들 장난감 소독제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반려동물과 아기를 키우는 집에서는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4개월이라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제조일은 제품 아랫면에 써있다.
사용방법은 분무기 캡을 ON/OFF로 돌려서 사용하며 레버를 당겨주면 된다.
반려동물의 배변판, 장난감, 그릇 등 오염된 부분에 올인원펫을 뿌려준 뒤에 용품을 물과 수세미로 꼼꼼하게 세척을 한 후 깨끗한 마른 걸레로 닦아주면 된다.
우리집에는 페이퍼타올이 넘쳐나서 나는 페이퍼타올을 사용했다.
바닥에 칙칙 뿌려준 후에 페이퍼타올로 쓱싹쓱싹 닦아주었다.
별이를 목욕시킬려고 밖으로 빼고 별이가 다니는 부분에 깨끗하게 닦아주었다.
반려동물이 있는 곳이라면 어느 곳이든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펫.
반려동물이 있는 집의 선물로도 좋은 것 같아요!
#친환경동물세제 #동물세제 #반려견세제 #모두의동물세제올인원펫 #올인원펫 #친환경제품 #별별체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