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피부가 건조한편이라 씻고난 후에 보습은 잊지않고 해 주고 있는데요 동생 추천으로 코코넛비누 사용 해 보니 씻고 난 후에도 몸이 촉촉하고 맨들거리는거에요. 직접 사용 해 보고 눈으로 확인한거라 아 이래서 사람들이 유기농비누 사용하는구나 싶어서 인터넷에 폭풍 검색해서 찾아낸 뉴기니오가닉스 비누 입니다.
4가지 자연성분으로 만든 오가닉 인증을 받은 진짜 코코넛 비누에요. 파푸아 뉴기니에서 자란 깨끗한 코코넛 숍 !
코코넛오일, 에센셜 오일, 청정 빗물, 가성소다를 넣어 4가지 자연원료로 만들었어요. 라우르산과 글리센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해 주고 거품이 모공속에 쏙 들어가 먼지를 딥 클렌징 해 주니 모공, 각질관리도 동시에 받을 수 있어요.
코코넛오일이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녹여주어 클렌지 효과도 있어 세안용으로도 좋겠어요.
얼굴 몸 비누는 따로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제 얼굴도 함께 사용해야겠는데요?
뉴기니 오가닉스 코코넛 비누는 라벤더 향, 레몬그라스 향, 패츌리허브 향, 무향 으로 4가지로 나눠져 있어요. 그 중에서도 무향이 코코넛 오일 함량이 가장 높아요.
저는 평소 라벤더향을 좋아해서 라벤더향으로 초이스 !
SNS에 인기템으로 자리잡은 뉴가니 오가닉스 코코넛비누 !
저도 세안하고 사용 해 보았는데요 피부 당김이 없고 에센스를 바르거나 마스크팩 한 후의 느낌이라 기분이 좋았어요. 원래는 피부가 당겨서 바로 보습 해 주고 로션까지 마무리 해 줘야하는데 코코넛비누 사용하고 난 후에는 아이들 로션바르고 옷 입혀주고 난 후에 얼굴에 스킨로션 발라도 되니 너무 편한거잇죠?
마스크사용하면서 사실 화장을 안 하니 물세안을 자주 했었는데 그러면서 피지 관리를 소홀하게 하니 더 많아진 느낌이에요.
강력한 피지도 빠지고 짜지 않아도 모공속에 있는 녀석들까지 빠지니깐 덩달아 기분이 좋아 어깨춤이 덩실덩실~
피부예민한 사람들이나 순한 클렌징 찾는 사람들께 좋은 것 같아요. 추천 !
유기농 코코넛비누 물 묻혀 조금만 문질문질해도 바로 풍성한 거품이 생겨요.
거품도 쫀쫀하고 또 풍성하게 나오니 피부에 붙은 먼지나 또 화장품찌꺼기 까지 꼼꼼하게 세안되네요.
외출후에도 매번 손 깨끗하게 씻는게 생활화 되어 있는데요 뽀드득뽀드득 깨끗하게 손씻자~
어른뿐만아니라 아이들도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좋네요. 꿀떡이도 꼭 엄마 따라서 하려고해서 같이 비누칠 해 주고 손 깨끗하게 씻어줬어요.
색조화장도 잘 지워진다고 하니 다음에 화장하고 외출할 때 세안용으로 잘 써야겠어요 +_+)
유기농으로 만들어서 수분에 취약하니 아래에 물기빠짐 스펀지나 비누 케이스위에 올려놓고 사용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