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방
  • miran21004
    miran21004

내 수다

게시물47개

경동 커피한과

작성일 2021.09.15 02:04 | 조회 452 | miran21004

0
경동한과 커피한과

사진, 글 By 미단이

안녕하세요, 미단이입니다 ♡

명절 때면 차례상 위에 꼭 올라가는 것 중에 하나가바로 한과예요. 단맛을 즐기지 않지만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아 달달한 요 한과는 꼭 한입은 먹어보게 되는데요 한과로 유명한 강릉 경동한과에 커피한과가 있다고 하여 맛 보았어요.

커피의 향과 또 맛을 우리 정통 먹거리인 한과와 함께 접목시켜 만든 디저트예요.

커피 한과 제조로 특허까지 등록한 경동한과 !

커피 원료 추출 공정개선 개발 연구하여 3년동안 진행한 결과로 만들었어요.

기존 패키지에서 고급진 외장재로 변경되었어요. 한과의 맛과 품질은 변함이 없고 기존의 맛과 동일하게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커피 하면 강릉, 강릉하면 바로 떠오르는게 커피 인데요 강릉의 흑미와 에스프레소가 만났어요.

지퍼팩으로 되어 있어서 먹고 난 후에 보관하기 용이해요. 과자에 공기 들어가면 금방 눅눅 해 지기 때문에 밀봉은 필수지요.

유통기한도 두달 정도 넉넉하네요.

검은 진주라고 불리는 흑미와 갓 로스팅한 원두 100%의 진한 농도로 추출한 거피 농축액을 사용하여 만들어요.

우리의 전통 먹거리 한과에 커피를 접목시켜 만든 트렌디 하면서도 차별화된 먹거리 디저트지요.

봉지 열자마자 향긋한 커피향이 솔솔 ~ 정말이지 방금 커피 내린 것 처럼 향기가 너무 좋아요.

3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시행착오를 거쳐 만들엇어요. 강릉 커피 본연의 풍미와 맛이 담겨 조화롭게 어우러져요.

집에 손님오거나 또 육아하면서 당 땡길 때 달달한 쿠키 꺼내곤 했는데 한과를 내 놓았더니 이게 또 신선하더라고요?

탄산수와 함께 간식으로 먹었는데 손으로 집기에 알맞은 크기도 따로 손에 묻지 않고 한입에 쏙 넣기에 좋았어요.

보통 한과하면 한입물고 이로 끊어내야하는데 이건 입에 쏙 넣으니 떨어지는 부스러기도 적고 지저분해지지 않으니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요.

손님 오면 디저트로 뭐 꺼내야하나 고민할 때 많았는데 커피랑 같이 마셔도 제격인 커피한과.

간식뿐만아니라 명절 차례상 위에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부모님도 맛 보시라고 한봉지 가져다 드렸는데 아부지가 간식으로 다 드셨다네요?

인터넷으로도 쉽게 주문할 수 있는 경동한과 커피한과 외에도 다양한 한과를 구매 할 수 있답니다. 우리 전통 한과 만세 :-)

 



덧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