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하면서 성장기에 필요한 영양소는 그때그때 잘 챙겨주는게 좋을 것 같아 아이가 좋아하는 또 꾸준히 먹을 수 있는 젤리로 된 영양제를 찾아 본다. 서라야 아기 때 부터 워낙 잔병없이 자라서 걱정없는데 간혹 서라가 감기걸리면 다니가 꼭 같이 걸리게되서 둘째가 고생을 많이 한다. 둘찌는 다 어쩔 수 없다지만 겨울내내 감기와의 전쟁을 치른 다니와 나로써는 치가 떨린다. 그래서 방법을 바꿨다. 서라가 감기에 걸리지 않게 하자 !
가루로 된 영양제는 서라가 좋아하지 않아 늘 이렇게 젤리나 츄어블로 된걸로 주고있다.
작년 여름 아이스크림의 신세계를 맛본 후 틈만나면 아이스크림 달라고하는 딸랑구라 나는 늘 젤리로 된 영양제를 냉동고에 넣어 아이스크림처럼 주고 있다.
그럼 아이스크림인줄 알고 아주 많이 좋아한다. 아이들은 이렇게 단순하단 말이지 ~
셀렌에 빠진 아연 면역젤리는 아이들의 면역기능을 좋아 하는 아연이 10mg 넉넉하게 들어가 잇고 그 외에 영양소 보충을 위한 셀렌, 비타민E 까지 함유되어 있다.
사과맛과 열대과일맛 두가지를 준비 했는데 우리 서라가 무얼 더 좋아할까나~?
한개씩 낱개로 나눠져 있어 보관하기도 아이들에게 나눠주기도 편한 면역젤리
아이들이 잡고 먹기 편하게 되어 있어 간식타임에 과자처럼 하나 주면 만고땡 !
아이들 뿐만아니라 학생이나 다욧트 하는 사람들 모두에게 영양부족이나 보충이 걱정되는 사람들에게 좋다.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젤리라 나도 서라먹을 때 하나 같이 먹었는데 오우 달달스 맛있다 +_+
왜 서라가 이렇게 좋아하는지 알겠다며 내가 먹어도 맛있네 !
온 가족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게 식품의약품 안전처 품목제조신고도 되어 있어 안심이다.
아이들 성장에 꼭 필요한 아연
이 아연이 왜 필요할까? 알아봤더니 아이들의 정상적인 면역기능, 세포분열에 필요 하다고 한다.
여기에 비타민E와 셀렌까지 있으니 아이들의 면역은 다나음 셀렌에 빠진 아연 면역젤리 하나면 끝 ~
상자 보자마다 달라고 하는 서라,
그래서 하나 뜯어서 줬더니 이렇게 신중하게 먹기 있기?
고로 입에서 빼지 않는다는거는 맛이 있다는거다.
열대과일 맛이라 살짝 믹스된 맛이니 서라가 좋아할까? 했는데 일단 대성공~
새로나온 사과맛은 노란 케이스에 담아 있다.
말랑말랑한 젤리라 내가 먹어도 맛있어서 자꾸만 먹게 된다. 사과맛이라 이 또한 호불호 적은 맛 !
맛이 없거나 싫으면 바로 뱉는 서라인데 다행히 다나음 면역젤리는 맛 있는지 아주 잘 먹는다.
이제 곧 4월에 복직하게되면 지금처럼 아이들 옆에 항상 있어주지 못 하는데 아이들이 아프지 않게 건강하게 잘 자랐으면 하는 마음이 크다. 물론 단체생활하는 어린이집이라 어쩔 수 없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