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주변에서 많이 쓰는 브랜드만 쓰다가 처음 보는 브랜드를 접하고서 아이들에게 잘 맞을까 걱정도했는데 다행히 우리 서라한테 너무 잘 맞았어요.
오히려 프리미엄급이라 소재나 재질 아이에게도 더욱 좋았었던 기억이 나네요~
리베로 업앤고기저귀 팬티형 7단계
서라 13.5kg
북유럽 국가인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에서 3년 연속 1위인 기저귀 브랜드.
믿을 수 있는 원산지로 60년간 꾸준한 연구 개발로 만들어 졌어요. 무엇보다도 아이들 피부를 생각하고 만들어 신생아 기저귀로도 유명해요.
13.5kg인 우리 서라는 편안함의 대명사인 업앤고 팬티형 기저귀로 준비 했어요. 아무래도 여자애들은 조금 낙낙하게 입히는게 좋아 저는 7단계로 입히고있어요. 이제 슬슬 기저귀 떼야하는 31개월 아이라 빅사이즈 기저귀 찾는게 쉽지 않은데 리베로에는 큰 사이즈가 있어서 너무 좋고욤 ~
한 팩에는 36p가 들어 있어 아담한 사이즈라 여행갈 때 가지고 가기 좋더라고요. 또 보관 할 때에도 장기간 오픈하지 않아도 되는 점이 좋았어요.
리베로 기저귀에는 스웨덴 디자이너가 직접 그린 북유럽풍 귀여운 동물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디자인은 2가지이고 앞면과 뒷면의 그림이 다른대요 단계마다 디자인이 다르다보니 단계 올라가면서 그림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기저귀마다 제조일자가 밑면에 적혀 있어 한눈에 보기 쉬워요. 기저귀에 직접 제조일자가 적혀있는건 리베로가 처음이라 놀랐어요 +_+
허리에는 압력을 균등하게 배분하도록 편안함을 주는 탄력 허리밴드가 장착되어 있어요.
또 허리에 자국이 남지 않도록 ESP(엘라스틱 사이드 페널)로 되어 있어 피부에 쪼이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아기 피부 자극을 줄이고 빠르게 흡수되는 소변줄 그리고 다리를 안전하게 막아주는 부드러운 샘 방지막까지 ~
민감한 우리 아이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무로션 처리가 되어 있어요.
허리는 얇고 궁댕이는 토실한 우리 서라 체형에도 딱 !
활동량이 많은 31개월 아기라 움직이면서 피부에 쓸리거나 또 활동에 불편하지 않을까 걱정하기도 했는데 역시나 리베로는 오히려 더 아이를 편안하게 해 주니 걱정이 조금 줄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