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잠 매직소프트팬티기저귀 라인은 L사이즈가 가장 작은사이즈로 8~13kg 사용가능한 사이즈예요. 더 큰사이도 있으니 걷기 시작한 아이들에게도 넉넉하게 입히기 좋아요.
아이가 사용하다보니 아이의 시선을 끌기 좋은 예쁜 디자인을더 좋아하는데요. 나비잠 기저귀 L사이즈는 귀여운 부엉이 그림이 앞뒤로 있어서 아이들이 볼때도 참 귀여운 기저귀예요. 아이가 어느정도 자라면 기저귀를 스스로 가져오는거 아시죠~? 아기가 인지할때쯤 기저귀 그림보면서 얘기해주면 더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기왕이면 기저귀 그림도 귀여운 그림체를 좋아하는 엄마예요.
아이 살에 닿는 부분인 허리 밴드부분과 허벅지 밴드부분은 제가 늘 꼼꼼히 챙겨보는 부분인데요. 너무 조이거나 쫀쫀하거나 재질이 부드럽지 못하면 아이가 불편해 할수있어서 새로운 기저귀를 만날때 유심히 본답니다.
팬티기저귀나비잠은 허리부분밴드는 부드럽게 쫀쫀했고, 허벅지 부분은 조금더 얇은 천으로 부드러움과 아이의 허벅지의 압박감을 줄여주었지만 탄력있는 주름이 쉬야나 응가가 새어나가지 않게 해주는정도의 탄력이었어요.
아이의 피부가 가장 많이 닿는 기저귀 안부분을 보니 마이크로극세사원단으로 부드러움을 한층 높였고, 초슬림에어쿠션으로 흡수력은 높여 안심이 됐어요.
흡수력이 궁금해서 직접테스트를 해봤어요. 물 130ml를 기저귀에 뿌려보았는데 흡수가 금방되고 기저귀 천부분이 보송해지는걸 손으로 만지며 느낄수있었어요. 흡수력이 굉장히 좋은 나비잠기저귀라 아가들 밤기저귀로 기저귀추천을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