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태어나면서 필요한 물건들이 늘어나고 여러가지 생활용품이 필요하고
그 중에서 정기적으로 생활비로 지출하는 건 역시나 분유값 & 기저귀 !
분유는 돌남짓 이유식과 쌀밥으로 넘어갈때 끊는다지만 기저귀는 3년이상 꾸준히 필요한 용품입니다.
그래서 일찍 기저귀떼면 그렇게나 기쁠수가 없지요
아장아장하던 아이가 제 사람으로 한단계 성장한 느낌^^물론 제일 처음은 어딘가 잡지 않고 한 걸음 걸었을때가 제일 먼저 기쁜 순간이지만요^^
기저귀떼기연습을 하며 막내 꼬맹이 이제 이제 넌 소아청소년으로 갈 단계로 올라가는 구나 싶어서 기뻤는데 아..밤에 이불을 적시네요..
특히나 이제는 15킬로 만큼 커서 밤에 어찌나 쉬야를 많이 하는지 기저귀밖으로 새면 새벽에 이불요갈고 세탁기넣고.. 엄마잠은 다 깹니다 ㅜㅜ
그렇게 새지않는 기저귀를 폭풍검색하다 찾아낸
나비잠 울트라씬 듀얼핏 팬티(사계절) !!!
마침 맘스다이어리 별별체험단 나비잠 기저귀 체험단 이 올라와서 신청& 당첨 & 선정되었어요!
맘스다이어리 앱은 100일 연속으로 일기쓰면 진짜 책으로 묶어서 출판해주는데 요거요거 진짜 좋아요!
나중에 애들이 글을 읽을때 보여주니까 '엄마 나어릴때 이랬어?'라며 신기해하면서우리집 도서 중 베스트셀러가 되었지요.
따란~ 나비잠 울트라씬 팬티기저귀도착!
항상 기저귀 살때마다 고민되는 기저귀사이즈선택.
울아가 36개월이지만 아이마다 체중도 다르고 하체도 달라서 기저귀의 평균적인 사이즈가 우리아이랑 안 맞을 수 도 있어서 고민하다가
36개월 15킬로 아이 선택한 JB특대형 선택했는데 잘 맞네요~
아래는 나비잠의 평균 기저귀 사이즈표입니다.
나비잠은 M부터 6단계로 주니어 (24킬로 까지) 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있어요.
기저귀를 받아보았을때 제일 눈에 띄는 건
손잡이가 있다?!
요거 은근편리하네요. 대형마트에서 기저귀사올때 가뜩이나 부피가 큰 기저귀들고올때면 업고 안고 불편했는데 손잡이가 있으니 손가락에 착 걸고 오면 장볼때 옮기기 좋아요.
손잡이아래쪽에 한번에 뜯기는 입구가 있어서 뜯고 기저귀하나씩 빼기에도 편리!
나비잠울트라듀얼핏은 순면함유원단을 사용해서 연약하고 피부자극을 쉽게 받는 아기피부에 부드럽게 닿네요. 거기에
26종 유해성분무첨가!
유기화합물 없음!
중금속없음!
식약처안전검사통과!
엄마맘으로 안심이 된달까.
기저귀는 매일 밤새 피부에 닿는 제품이라 유해성분이 있는지 한번 더 보게 되는데
나비잠 울트라듀얼핏 기저귀는 매월 식약처 품질안전검사를 한다니 더욱더 믿음이 갑니다.
요렇게 귀여운캐릭터그림과
뒷면에는 사용후 돌돌말아 버릴수있게 붙임테이프도 있어요.
오 확실히 기저귀 안쪽이 보들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