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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쭈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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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정보로 인한 보험 가입시 어떻게 하나요?
작성일
2018.02.21 08:42
|
조회 172
|
해피쭈야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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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개월 전 오정보 제공으로 치아보험을 가입했어요.
담당자와 연락이 안되어, 결국 고객센터에 요청하여
담당자 상사에게 연락을 받았는데요.
잇몸 단순 마모도 보험 적용이 된다 하여 가입하고
치과에서 거금 들여 반정도 치료를 했는데,
알아보니 마모로 인한 레진은 보장이 안된다더군요.
가입 당시 저에게 설명한 금액보다 높은 금액으로 가입 녹취까지 진행했고,
당장 해지하면 그사람이 말한 잇몸 마모 보장이 안되는것 같아 금액 조정도 못하고 넘어갔어요.
레진 치료 10만원 보장이며 3개월 뒤 치과 가서 치료 받고 청구 후 보험 해지하라 설명을 들었는데요.
그 설명 하나도 맞는게 없더군요.
그런데 제가 실수로 또 91일 개시전에
치료를 받았네요.
보험 적용 할거라, 치과에서 상태 괜찮지만 조금 마모된 부분까지 설명하며 나쁠건 없다 하여 치료를 받았어요.
회사측에선 잘못을 인정하고,
담당자가 입원중이라 연락이 안된다며
자기가 교육을 잘 시키겠다며
품질보장해지 신청 알려주고,
담당자와 연락이 되면 보상에 관해 의논 하겠다더군요.
하지만 결국 회사측에선 담당자 연락이 안되서
품질보증해지만 하고 금전적 보상은 어렵겠다며
어차피 본인이 개시일 전에 한거니 개인 돈으로 치료 받았다 생각하라며, 참 죄송하게 되었다고..
소정의 사은품을 보내드릴테니 그걸로 만족하라 하네요.
사기로 가입 하고 계획에 없던 돈이 나간건데
어떻게 그렇게 하느냐 했더니
다음날 드디어 담당자 연락이 왔으나
본인은 퇴사 하여 책임을 질 수 없다고 하네요.
이런 경우 오정보 가입으로 인한 보상을
받는 방법이 있나요?
해피쭈야
(40대,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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