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이가 제 휴대폰을 만질때마다 찝찝한 기분이 들어 미국판매 No.1 일회용 알콜솜인 자이스 렌즈 와이프를 가지고 자주 휴대폰 소독을 해 주는데요.
자이스 렌즈 와이프는 클렌징과 소독을 동시에 해 줘서 아주 편리해요.
처음에 손때가 묻고 먼지가 쌓여있는 휴대폰을 자이스 렌즈 와이프로 닦고 나면 이렇게 깨끗해진답니다. 자이스 렌즈 와이프로 닦아주고 나면 휴대폰의 터치가 아주 부드럽게 잘 되고 아이가 만져도 안심이에요.
아이의 책에 딸린 CD를 들려줄 때는 집에 있는 노트북을 사용하는데 아이가 노트북 버튼을 이것저것 누르고 만지는 통에 노트북 자판과 모니터도 늘 자이스 렌즈 클리너로 닦아줍니다. 아무래도 노트북은 저와 아이 아빠도 같이 쓰는 것이다 보니 더 자주 닦고 소독하게 되더라구요.
자이스 렌즈 와이프는 100매가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집에서 뿐만 아니라 휴대하고 다니면서도 사용하기에 아주 편리해요. 포장을 뜯어 열어보면 작게 접어진 티슈가 들어 있는데 처음에는 티슈를 펼치지 말고 접어진 상태에서 얼룩을 제거하면서 깨끗이 닦아주고 마지막에 티슈를 다 펼쳐서 전체적으로 둥글게 굴리듯이 닦아주면서 마무리하면 되요~
다른 여타의 알콜스왑과 다르게 빠르게 건조되서 물자국이 남지 않아 깨끗하고 아주 좋아요~^^
자이스 렌즈 와이프는 일회용 안경닦이나 카메라 렌즈 청소에도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천연펄프를 사용하여 만든 부드러운 티슈 덕분에 렌즈에 스크래치가 생기지 않으니 안심하고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집에서 아이 장난감을 빠르게 소독할 때도 편하게 한개씩 뜯어서 사용할 수 있어 저는 아이 장난감 청소와 소독용으로도 사용하고 있답니다.
휴대폰, 테블릿, 카메라 렌즈, 안경렌즈, PC 모니터와 자판, 아이들 장난감에 이르기까지 간편하게 청소와 소독이 가능한 자이스 렌즈 와이프 휴대하고 다니면서 편리하게 사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