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방
  • onlygrace12
    onlygrace12

내 수다

게시물15개

[별별체험단] 숲소리 천연블럭 유아 원목장난감

작성일 2022.07.27 00:32 | 조회 362 | onlygrace12

0
안녕하세요. 이번에 별별체험단에서 숲소리 천연블럭이 당첨되어서 만나보게 되었어요. 진짜 제가 더 가지고 싶었던 숲소리 천연블럭을 드디어 만났네요!

우리집에 와서 개봉하던 날! 숲속에 있는 듯한 기분이 들도록 나무향이 솔솔 향기가 나더라구요. 아기 돌선물로도 해주기에 참 좋은 선물이라고 생각했어요.

하나하나 하나씩 꺼내면서 탐색하더니 마음에 드는 블럭모양하나를 골라서 스스로놀아보기 시작하더라구요.

제가 만드는 것을 먼저 시범을 보여주니깐 그걸 보고 따라하면서 나름 자기만의 계획인 있는지 하나씩 쌓아가기 시작하더라구요.

처음엔 그냥 쌓기만 하는 줄 알았는데 커다란 집이 연달아 있는 건물을 지었어요. 나무의 색감이 똑같은 색이 아니다보니 더 자연스럽고 또 색감이 통일감이 있어서 보는 내내 힐링이 되는 기분이였어요.

아기들의 장난감이 진짜 색깔이 들어가는게 많잖아요. 눈이 피로할 정도인데 유아장난감 아기블럭 숲소리 천연블럭 66P를 사용하는 동안에는 눈의 피로도도 낮춰지니깐 아기에게도 좋겠구나 싶었어요.

타사보다 가격은 높은 것 같지만 제가 만져보고 사용해보니 그만한 가치가 있구나라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숲소리에서 장난감 외에도 가구까지도 제작하고 있어서 나중에 큰집으로 이사간다면 그때 아기침대도 꼭 숲소리로 해주고 싶더라구요.

한참을 쌓기놀이만 해보다가 엄마, 터널을 만들어주세요 라고 이야기를 하여 터널도 하나 만들어서 다른 직사각형 네모는 버스가 되기도 했어요. 어른이 보기에는 이게 무슨 버스인가라고 생각하겠지만 아기의 눈에는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숲소리 천연블럭이더라구요.

왜 다들 숲소리 숲소리 하는지 이번에 더 명확하게 알게 되었네요. 블럭의 모서리도 혹시나 아기가 다칠까봐 모두 다듬어져 있는 것까지 모두!!

숲소리만의 친절함과 섬세함이 담겨져 있었어요!!
아기가 정말 좋아하고 저도 같이 놀아주면서 신이난 시간이였네요!!

앞으로도 숲소리 아기들에게 가장 자연스러움을 선사해주는 제품들로 많이 만들어주세요!!


덧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