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지원유로 만든 골든저지 GF에는,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이 들어있어요.
특허받은 BB-12 유산균으로 장내 유익균을 활발하게 도와줘요.
BB-12 유산균은 ‘비피도 박테리움 락티스’ 라고 하는데 프로바이오틱스 임상 연구에서 가장 많이 쓰이고, 변비와 관련된 임상 시험에도 가장 많이 이용된다고 해요.
소장과 대장을 한번에 케어해줄 수 있는 유산균이라고 하네요 :)
그리고 모유성분과 유사한 A2베타카제인 함유로 소화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우리 아이 성장에 필요한 필수영양소인 갈락토올리고당과 프락토올리고당 배합 그리고 영유아에게 필요한 DHA 등을 배합한 분유라고 해요.
아이배냇 골든저지 400g 제품을 개봉해봤어요.
굉장히 고운 가루 입자가 눈에 들어오네요 :)
40ml 스푼이 내장되어 있어요!
냄새는 분유 답게 고소한 냄새가 나요.
굉장히 고운 입자로 캔 바깥쪽으로 퍼내면 필요량 만큼 깎아내서 사용할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스푼 모양이 작고 깊은 편이어서 젖병에 넣을 때 분유를 흘리지 않아서 매우매우 편합니다!
아이배냇 골든저지로 동동이의 수유를 준비해요 :)
한 스푼당 40ml의 물양에 해당하기에 240ml를 먹는 동동이의 분유를 조유할 때 6스푼을 넣어줘요!
골든저지 한 스푼 넣은 모습인데 넣자마자 물에 스르륵 녹아 내리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
뭉침 없이 물에 잘 녹는 분유는 연한만큼 막힘없이 부드럽게 소화되기 때문에 저는 물에 잘 녹는 분유를 선호하고 있어요!
9개월 아기 동동이 수유 모습이예요~
기존 분유를 섞어가며 갈아탐 없이 바로 골든저지를 수유했는데도 거부감없이 기존에 먹던 분유처럼 잘 먹어줬어요!
무엇보다 다 먹은 후에도 뭉침 없는 분유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물에도 잘 녹고 잘 섞이는 골든저지네요 :)
아이배냇 골든저지 지에프를 요약하자면,
모유성분과 유사한 A2베타카제인 함유로 소화를 잘되게 도와줘요.
프리미엄 저지분유 30% 함유로 프랑스산 분유예요.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BB-12로 대장부터 소장까지 케어해줘요.
물이 잘 녹는 분유이고 바로 갈아타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는 분유예요.